이효리♥이상순, 13년째 신혼 무드... "얼마를 태어나도 당신에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을 향한 변치 않는 마음을 드러냈다.
8일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이하 '완벽한 하루') 공식 채널에도 이상순 이효리 부부의 사진이 올라왔다.
이효리는 이날 이상순이 진행하는 라디오 '완벽한 하루'에 게스트로 출연해 여전한 부부애를 과시해 청취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노제박 기자]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을 향한 변치 않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효리는 9일 자신의 채널에 “얼마를 태어나도 당신에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롱패딩을 입고 모자를 쓴 이상순이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겼다.
8일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이하 ‘완벽한 하루’) 공식 채널에도 이상순 이효리 부부의 사진이 올라왔다.
이효리는 이날 이상순이 진행하는 라디오 ‘완벽한 하루’에 게스트로 출연해 여전한 부부애를 과시해 청취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상순은 라디오에서 “날씨가 좋아서 어디든지 너무 예쁘다. 출근하는데 벚꽃이 쫙 펴 너무 예쁘더라. 기분이 너무 좋았다. 오늘 출근길이 혼자가 아니라 외롭지 않았기 때문이다”라며 아내와 함께 출근한 기쁨을 전달했다.

이효리 역시 “이상순과 다음 생에도 함께 하고 싶다”라며 사랑꾼 아내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그는 2017년 7월 13일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이상순과 다음 생에도 결혼하고 싶냐는 질문을 받자 망설임 없이 “그렇다”라고 답했다.
이어 “남편 이상순과 다음 생에도 결혼하는 것이 진짜 소원이다”라며 “그전에도 남자들과 사귀어보았고 사랑도 해보긴 했지만 진짜 너무 사랑하는 것이 어떤 감정인지에 대해서는 몰랐다. 그런데 남편은 지금도 너무 보고 싶고 애틋하다”라고 이상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2013년 결혼 후 제주도에서 줄곧 생활했다. 이후 2024년 9월 서울로 이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상순은 현재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 DJ를 맡고 있으며, 이효리는 MBC 신규 메이크업 서바이벌 ‘저스트 메이크업’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노제박 기자 njb@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이효리, MBC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
- 알베르토, '이탈리아 김민재' 선포…"4부 리그 출신은 달라" ('뭉찬4')
- 문형배, '尹 파면'에 과거 발언 파묘…"못할 때 응원해야"
- '음주운전' 박시연, 12년 자숙 끝 복귀…"행복하게 찍었다"
- 청하, 스트레스 얼마나 심하면…"1년째 속눈썹 뽑으면서 해소"
- '김지민♥' 김준호 "결혼 전에 돈 아껴야 하는데 무섭다" ('독박투어3')
- 故 현미, 사망 2주기…"정정하다 갑자기 쓰러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