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손차박 논란' 종결 선언... 박지성 만난다 (맨인유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손흥민이 박지성과 만나 '손차박 논란'을 종결 짓는다.
'손차박 논란'은 전 축구선수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중 최고의 선수를 가리는 논쟁이다.
9일 STUDIO X+U와 슛포러브가 공동 제작하는 박지성·에브라의 후배 어시스트 프로젝트 예능프로그램 '맨인유럽(Man in Europe) 2025'에 토트넘 홋스퍼에서 뛰고 있는 축구선수 손흥민이 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축구선수 손흥민이 박지성과 만나 '손차박 논란'을 종결 짓는다. '손차박 논란'은 전 축구선수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중 최고의 선수를 가리는 논쟁이다.
9일 STUDIO X+U와 슛포러브가 공동 제작하는 박지성·에브라의 후배 어시스트 프로젝트 예능프로그램 '맨인유럽(Man in Europe) 2025'에 토트넘 홋스퍼에서 뛰고 있는 축구선수 손흥민이 뜬다.
'맨인유럽'은 맨유의 레전드 듀오 박지성과 에브라가 유럽리그에서 활약중인 후배 코리안리거들을 위한 특급 서포트를 선사하는 풋볼 로드 버라이어티다. 지난 시즌 당시 박지성은 후배 조규성이 식사 대접을 하려고 하자 "흥민이도 나한테 얻어먹는다"라며 손흥민을 언급한 바 있다.
오현규X양현준X권혁규를 만났을 때도 "흥민이가 처음에 대표팀 들어왔을 때 '네가 미래의 에이스다'라고 했는데 진짜 에이스가 됐다"며 손흥민과의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맨인유럽' 출연 아닌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손흥민은 드디어 진짜 서포트 주인공이 돼 '맨인유럽'에 출격한다. 박지성과 에브라는 손흥민이 있는 토트넘 홋스퍼 FC를 방문해 맞춤형 서포트를 이어간다.
특히 손흥민의 동료 벤 데이비스, 마티스 텔, 도미닉 솔랑케, 제드 스펜스 등 토트넘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특급 서포트를 즐기는 모습도 포착될 예정이다. 구단 통산 450경기에 출전하며 '위대한 7인'의 한 사람으로 이름을 올린 손흥민의 그라운드 밖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또 그가 해외파 선수로서 해버지 박지성과 에브라에게 어떤 속마음을 털어놓을지 기대를 모은다.
손흥민의 출연 소식을 알려 더욱 기대를 모은 '맨인유럽2025'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U+tv,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맨인유럽'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40분 채널A에서도 만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STUDIO X+U]
맨인유럽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가면 과감한 제니, 중요 부위 노출에 긴장한 무대
- 中 돌아간 주결경, 또 열애설…이번엔 큐브 연습생 출신 '한밤중 포착' [이슈&톡]
- 韓 연예계서 퇴출된 박유천, 日서 밝은 근황 [이슈&톡]
- "말투 마음에 들지 않다며 비참하게 때려" 양익준 폭행 피해자 토로
- 빅뱅 탑 합류하나? 최승현, 프로필에 'TOP' 다시 추가 '복귀설 활활'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