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40kg 감량 선언…벌써 13kg 빠져 ‘몰라보겠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윤화가 다이어트로 13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홍윤화는 지난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다이어트한 지 한 달 좀 넘었는데 13kg이 빠졌다"고 근황을 전했다.
홍윤화는 KBS2 새 드라마 '24시 헬스클럽' 출연 소식을 전하면서 "이 드라마가 몸과 마음이 건강하자는 메시지가 있다. 드라마가 영감을 줘서 다이어트에 쉽게 다가갔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윤화는 지난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다이어트한 지 한 달 좀 넘었는데 13kg이 빠졌다”고 근황을 전했다.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헬스클럽에 4번 빠지고 다 갔다. 거의 매일 가서 조금이라도 운동하고 온다”며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홍윤화는 KBS2 새 드라마 ‘24시 헬스클럽’ 출연 소식을 전하면서 “이 드라마가 몸과 마음이 건강하자는 메시지가 있다. 드라마가 영감을 줘서 다이어트에 쉽게 다가갔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24시 헬스클럽’은 오는 30일 첫 방송 예정이다.
한편 홍윤화는 같은 날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에 “40kg 감량을 결심했다”라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아 술주정’ 받은 박나래, 라디오 불참
- 국민 첫사랑, 셀프 나락行…불륜 이어 간호사 폭행 ‘막 사네’
- 김일우♥박선영 잠든 방에서 19금? 첫날밤 분위기 난리 (신랑수업)
- 박나래, 보아 술주정 용서→55억 집 도난 피해 “스케줄 취소” [공식입장]
- 이찬원, 애인 친구와 바람에 “이런 쓰XX 같은” 폭발
- 근친상간에 성별도 안 가린 불륜…생지옥 결혼 생활 (벌거벗은 세계사)
- ‘AV 여배우와…’ 국가대표&프로야구 에이스들의 불륜 포착
- 김윤혜→김선영, 가족이란 이름으로…‘러브:트랙’ 순항 [TV종합]
- 에일리, ‘♥최시훈’ 백수 논란 해명? “돈 뜯어먹으려 한다고…” (동상이몽2)
- ‘아동성폭력 피해’ 며느리 성폭행한 군수…나라 발칵 뒤집혀 (프로보노)[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