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떠난 써니, 뭐하나 봤더니…이수만 회사서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써니가 최근 근황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A2O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채널에 'A2O 훈련생 'A2O 2024 여름훈련캠프' 하이라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A2O엔터테인먼트는 'K팝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이수만이 세운 기획사로 이수만은 지난 2023년 SM엔터테인먼트 경영권 분쟁을 겪다 2023년 총괄 프로듀서 직에서 물러나 SM을 떠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영재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써니가 최근 근황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A2O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채널에 'A2O 훈련생 'A2O 2024 여름훈련캠프' 하이라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약 1분 길이의 영상에서는 A2O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이 미국에서 보내는 일상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영상 중에는 소녀시대의 멤버 써니의 모습도 포착되기도 했다.
써니는 모자를 쓰고 셔츠를 입은 채 녹음실로 보이는 장소에서 연습생들을 디렉팅하는 모습이었다. 이를 본 팬들은 "써니가 왜 여기서 나와", "열일하는 모습 멋지네", "한국에서 안보이더니 미국에 있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A2O엔터테인먼트는 'K팝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이수만이 세운 기획사로 이수만은 지난 2023년 SM엔터테인먼트 경영권 분쟁을 겪다 2023년 총괄 프로듀서 직에서 물러나 SM을 떠났다. 이후 신생 A2O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현재 프로듀싱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한편 써니는 지난해 2024년 10월 이수만과 작곡가 유영진과 나란히 길을 걷는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이를 접한 당시 누리꾼들은 "이수만이 신인 아이돌을 발굴하는 중인 건가 기대가 된다", "써니 잘지내고 있는 모습 보니 좋다" 등 여러 반응을 보였다.
써니는 지난 2023년 8월 SM과의 전속 계약이 종료되며 16년간 소속되어 있던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현재 소속사 없이 활동 중인 써니는 SM의 창립자인 이수만의 조카로도 잘 알려져 있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A2O'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
- 알베르토, '이탈리아 김민재' 선포…"4부 리그 출신은 달라" ('뭉찬4')
- 문형배, '尹 파면'에 과거 발언 파묘…"못할 때 응원해야"
- '음주운전' 박시연, 12년 자숙 끝 복귀…"행복하게 찍었다"
- 청하, 스트레스 얼마나 심하면…"1년째 속눈썹 뽑으면서 해소"
- '김지민♥' 김준호 "결혼 전에 돈 아껴야 하는데 무섭다" ('독박투어3')
- 故 현미, 사망 2주기…"정정하다 갑자기 쓰러져"
- 최현석, 레스토랑 수난 시대…압력솥 터지고 '아수라장' ('페루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