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활동 다 접은 박미선, 건강에 심각한 문제 생겼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미선이 방송에서 자취를 감췄다.
박미선은 개인 채널 '나는 박미선'을 비롯해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비춰왔다.
그러나 최근 방송에선 박미선의 모습을 거의 찾아볼 수 없었다.
박미선은 오랜 기간 쌓인 피로와 건강 문제로 인해 자연스럽게 방송 활동을 줄이고 휴식에 돌입한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조은지 기자] 방송인 박미선이 방송에서 자취를 감췄다.
박미선은 개인 채널 '나는 박미선'을 비롯해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비춰왔다. 그러나 최근 방송에선 박미선의 모습을 거의 찾아볼 수 없었다.
이에 대중은 박미선이 방송 활동을 중단한 것에 대해 큰 걱정과 우려를 표하며 이유를 궁금해하고 있다.
박미선은 6개월 전부터 개인 채널 영상 업로드를 멈췄다. 그는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지 않아 대중의 의문이 커지던 중 건강 악화 소식을 전했다.
지난 2월 박미선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박미선 씨가 건강상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다"며 "심각한 투병 중인 건 아니다. 어느 정도 휴식기를 갖고 복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미선은 오랜 기간 쌓인 피로와 건강 문제로 인해 자연스럽게 방송 활동을 줄이고 휴식에 돌입한 것으로 보인다.
이후 박미선 회복에 동료 연예인은 물론 대중도 응원의 목소리를 냈다. 이에 박미선은 개인 계정을 통해 근근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월 1일 박미선은 눈사람 옆에서 해맑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오랜 휴식에 들어간 요즘 집에서 가족들과 지내는 시간이 귀하고 행복하다. 엄마 건강해지라고 늦은 밤 호호 손 불어가며 열심히 만든 눈사람"이라며 가족과 건강 회복에 집중하고 있음을 알렸다.
지난달에는 박미선의 생일을 맞아 가족끼리 단출한 파티를 하는 모습도 공개했다. 그는 "남편이 조심히 케이크를 들고 온 수고 덕에 호사스러운 생일상이 됐다. 건강하게 나이 든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요새 부쩍 느낀다"라며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한편 박미선은 1988년 데뷔했다. 그는 예능은 물론 시트콤 드라마에도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 왔다. 1993년에는 4세 연상 코미디언 이봉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박미선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
- 알베르토, '이탈리아 김민재' 선포…"4부 리그 출신은 달라" ('뭉찬4')
- 문형배, '尹 파면'에 과거 발언 파묘…"못할 때 응원해야"
- '음주운전' 박시연, 12년 자숙 끝 복귀…"행복하게 찍었다"
- 청하, 스트레스 얼마나 심하면…"1년째 속눈썹 뽑으면서 해소"
- '김지민♥' 김준호 "결혼 전에 돈 아껴야 하는데 무섭다" ('독박투어3')
- 故 현미, 사망 2주기…"정정하다 갑자기 쓰러져"
- 최현석, 레스토랑 수난 시대…압력솥 터지고 '아수라장' ('페루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