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오는 19일 데뷔 6주년 기념 버스킹 ‘DKZ BUSKING’ 깜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KZ(디케이지)가 데뷔 6주년을 맞이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DKZ(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DKZ BUSKING' 포스터를 깜짝 게재하며, 데뷔 6주년 기념 버스킹 소식을 전했다.
DKZ는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며, 데뷔 6주년을 뜻깊게 보낸다는 각오다.
한편, DKZ는 오는 1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망원한강공원 망원초록길 광장에서 데뷔 6주년 기념 버스킹 'DKZ BUSKING'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그룹 DKZ(디케이지)가 데뷔 6주년을 맞이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DKZ(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DKZ BUSKING’ 포스터를 깜짝 게재하며, 데뷔 6주년 기념 버스킹 소식을 전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DKZ는 오는 1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망원한강공원 내 망원초록길 광장에서 버스킹을 진행한다. DKZ는 데뷔 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동아리(팬덤명)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버스킹을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DKZ는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며, 데뷔 6주년을 뜻깊게 보낸다는 각오다.
지난 2019년 4월 24일 데뷔한 DKZ는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 (CRAZY NIGHT)’, ‘사랑도둑 (Cupid)’, ‘호랑이가 쫓아온다 (Uh-Heung)’, ‘Like a Movie’ 등을 선보이며 가요계에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또한, 다섯 멤버는 최근 따로 또 같이, 드라마와 뮤지컬 등 여러 방면에서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치며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활약에 힘입어 DKZ는 지난해 12월 ‘제32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K-POP 가수상을 받는 등 ‘만능돌’ 수식어를 더욱 공고히 했다.
한편, DKZ는 오는 1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망원한강공원 망원초록길 광장에서 데뷔 6주년 기념 버스킹 ‘DKZ BUSKING’을 진행한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성년자 교제의혹 김수현, MBC ‘굿데이’ 프로젝트 통편집으로 삭제돼
- 최여진♥김재욱, ‘불륜 커플’ 논란 극복하고 당당한 혼인신고
- 이재명과 윤석열 저격에 이어 김건희를 저격한 김부선, “집안에 여자가 잘 들어와야 한다는 말
- 김국진 모친상 비보…강수지와 슬픔 속 조문객 맞아
- “아버지와 함께”→배우 문소리, 롯데 승리기원 시구 나선다!
- 보아 라방 논란 속…박나래, 라디오 스케줄 불참 “개인 사정”
- 추성훈 부녀, 말 한마디로 야노 시호 울렸다
- 김원훈→보아, 무례한 발언 논란 ing “윤리의식 더 갖춰져야” [SS초점]
- ‘전현무→윤종신’ 연예인도 ‘지브리 프사’ 열풍 ‘갑론을박’ [SS초점]
- 선정성 논란 겪은 화사 “美 공연, 수위 제한 없어 좋아”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