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X기안84, 길 위 벌러덩도 예술…"민박집 운영이 힘드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 작가 기안84와 방탄소년단 진이 해안도로 위에서 나란히 벌러덩 누운 모습이 공개돼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기안84는 "드디어 기안장 오픈이구나. #기안장 #jinbts #지예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적 사고로 흘러가는 울릉도 기안장에서 기안84, 진, 지예은이 숙박객들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웹툰 작가 기안84와 방탄소년단 진이 해안도로 위에서 나란히 벌러덩 누운 모습이 공개돼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기안84는 "드디어 기안장 오픈이구나. #기안장 #jinbts #지예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바다를 배경으로 콘크리트 바닥에 누워, 마치 세상 근심을 내려놓은 듯한 표정으로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기안84는 무릎에 부상 흔적이 있는 상태로 그대로 뻗어 있고, 진은 여유로운 미소를 머금은 채 다리를 쭉 뻗고 누워 있는 모습이다.
누리꾼들은 "길 위 벌러덩도 이렇게 화보 같을 수 있나", "이 조합 너무 웃기고 힐링된다", "진까지 기안화되나 봐요ㅋㅋ"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적 사고로 흘러가는 울릉도 기안장에서 기안84, 진, 지예은이 숙박객들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 '효리네 민박'을 통해 민박 버라이어티 장르를 개척한 정효민 PD, 윤신혜 작가와 날것의 솔직함이 무기인 기안84가 만났다. 무엇보다도 환상과 환장 사이, 킬링과 힐링 사이 기상천외한 기안장을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낭만 가득한 곳으로 완성해 나갈 '기안장 패밀리'의 시너지도 기대가 된다. 대체 불가한 주인장 기안84, 못 하는 게 없는 야무진 '만능 직원' 방탄소년단 진, 기안장을 위해 수상 면허까지 딴 남다른 열정의 막내 지예은이 펼칠 좌충우돌 기안장 운영기가 펼쳐진다.
'대환장 기안장'은 8일 오후 파트1을 공개한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년 톱배우 A씨, 성도착증..스탭 앞 자기 성기 만져" 신정환, 거침…
- 하정우, ♥강말금 계정에 열애 고백 “오늘부터 1일♥”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박성광♥' 이솔이, 암투병 중인데..마취 치료로 잇몸 절제 "병원 투어…
- 조갑경 "♥홍서범에 돈으로 맞아...웬만한 여자는 이혼감" (다컸는데)[…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