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진짜 비행기에 매달려…‘미션 임파서블8’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마스터피스 톰 크루즈 주연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고공에서 회전하는 비행기에 매달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의 모습으로 아찔한 스릴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그가 마주한 새로운 미션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고공에서 회전하는 비행기에 매달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의 모습으로 아찔한 스릴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그가 마주한 새로운 미션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위험천만한 수중 촬영을 직접 소화하는 모습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톰 크루즈는 실제 고공을 활주하는 비행기에 매달려 액션을 소화하는 장면 또한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해내 그야말로 한계를 뛰어넘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의 정수를 기대케 한다.

또한 협곡을 빠르게 가로지르는 비행기에 아슬아슬하게 매달린 비행 장면부터 물이 차오르는 잠수정에서 펼쳐지는 난도 높은 미션, 거센 바다 속으로 거침없이 뛰어드는 모습 등 시대의 액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톰 크루즈만의 대체 불가 활약은 관객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영화적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5월 개봉한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아, 술주정 사과 “박나래 너그러이 이해해줘…실망시켜 죄송” [전문]
- 송지효 속옷 화보 깜짝 비밀 “유산소·식단…보정은 조금” (짐종국)[종합]
- ‘지브리 신드롬’ 저작권 논란도 시끌시끌
- 이수근, 귀 찢기고 물고문 가정폭력에 “제정신 아니네” (물어보살)
- ‘30kg 감량’ 박지현, 너무 가녀린 뒤태…한줌이네 [DA★]
- 장모♥사위 불륜, CCTV에 딱 걸려 “상의 탈의까지” (하나부터 열까지)[TV종합]
- 근친상간에 성별도 안 가린 불륜…생지옥 결혼 생활 (벌거벗은 세계사)
- 효연, ‘변요한♥’ 티파니 제치고 먼저 결혼? 폭탄 발언 (돌싱포맨)
- 심권호, ‘53년 모솔’ 고백…“여자 앞이면 머리 하얘져” (조선의 사랑꾼)
- 박나래, ‘큰손’ 이미지도 조작? “나혼산 음식도 매니저 몫” [SD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