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NMIXX), 두 번째 팬 콘서트 추가 개최지 공개! 더 많은 글로벌 무대 위 ‘정육각형 역량’ 발산 예고

걸그룹 NMIXX(엔믹스)가 두 번째 팬 콘서트 일환 투어 추가 개최지를 발표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NMIXX는 지난 6일 SNS 채널에 이미지를 게재하고 두 번째 팬 콘서트 ‘NMIXX 2ND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LAB‘’(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랩) 일환 투어 개최지 추가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NMIXX는 앞서 발표한 5월 2일 마닐라, 5월 31일~6월 1일 도쿄, 28일 마카오와 더불어 5월 4일 방콕, 6월 6일 멜버른, 8일 시드니에서 단독 공연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총 12개 지역 20회 공연을 개최하고 그룹 매력을 더 널리 펼친다. 이번 팬 콘서트는 2024년 10월 서울에서 막을 올린 이래 도쿄, 멕시코시티, 산티아고, 상파울루 공연을 성료했다. 최근에는 4월 19일~20일 타이베이, 26일 홍콩 팬 콘서트 티켓 매진 소식을 알려 그룹의 월드와이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팬 콘서트뿐만 아니라 글로벌 페스티벌 무대로도 활약 반경을 넓힌다. 오는 5월 10일(현지시간)에는 미국 헌팅턴 시티 비치에서 열리는 유명 페스티벌 2025 아이하트라디오 왕고 탱고(iHeartRadio Wango Tango)에 출연한다.
NMIXX는 3월 17일 미니 4집 ‘Fe3O4: FORWARD’(에프이쓰리오포: 포워드)와 타이틀곡 ‘KNOW ABOUT ME’(노 어바웃 미)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곡은 MBC M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1위에 오르며 음악 방송 3관왕을 차지하고 팬들의 열띤 호응을 입증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아킴, 최영준과 웨딩사진에 ‘발칵’
- “숙행은 내 거짓말에 속은 피해자”…‘상간 논란’ A씨, 눈물의 고백
- 린, 난데없이 입술 ‘피 철철’ 유혈 사태 충격 (현역가왕3)
- ‘활동중단’ 박나래, 김숙과 친목 활동…수상소감 언급 이유 있었네[SNS는 지금]
- 현주엽 아들 “父 논란에 괴롭힘 당하고 휴학…아빠는 망가진 영웅”
- 조세호·이이경 손절한 유재석, 허경환으로 채운다
- ‘에릭♥’나혜미, 두 아들 얼굴 공개
- ‘흑백요리사2’ 샘킴 “정말 유일한 사진…영광이었다”
- 박나래, 차량 뒷좌석 ‘부적절 행위’ 폭로 파문… 매니저들 “운전 중 생명 위협 느껴”
- ‘10kg 감량’ 홍현희, 위고비·마운자로?…“요새 많이 맞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