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돌싱 남친과 6월1일 결혼…"내 인생, 아저씨 만나기 전과 후로 나뉘어"('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여진이 돌싱 남자친구와 6월1일 결혼식을 앞두고 혼인신고를 서둘렀다.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혼인신고를 하러 행정복지센터에 간 최여진, 김재욱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재욱은 주민센터 안으로 들어가 혼인신고 서류를 살펴보는 최여진을 어쩌지 못해 안절부절했다.
최여진은 김재욱이 말리는데도 기어코 혼인신고서를 챙겨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배우 최여진이 돌싱 남자친구와 6월1일 결혼식을 앞두고 혼인신고를 서둘렀다.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혼인신고를 하러 행정복지센터에 간 최여진, 김재욱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여진은 "진짜 신중해야 한다. 잘 생각해 보라"며 주저하는 김재욱의 팔을 잡고 질질 끌다시피 하며 가평읍 행정복지센터로 향했다.
최여진은 "어차피 결혼할 건데 빨리 서류부터 찍자. 시끄러운 소리 나는 것도 싫고 빨리 서류 찍고 맘 편하고 싶다"면서 결혼식 전 혼인신고를 하자고 했다.
김재욱은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돌이킬 수 없는 강이다. 마지막 기회다"라며 서두르는 최여진을 만류했다.
최여진은 "누나 믿고 따라오라"며 미안해 하는 김재욱을 끌어안고 등을 토닥였다.
그는 스튜디오에서 "저는 한 번 하면 돌진하는 스타일이다. 그래서 날짜도 잡았다"면서 "결혼 날짜를 잡았다. 6월1일이다"라고 밝혔다.

김재욱은 주민센터 안으로 들어가 혼인신고 서류를 살펴보는 최여진을 어쩌지 못해 안절부절했다. 최여진은 김재욱이 말리는데도 기어코 혼인신고서를 챙겨 나왔다.
그는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신난다. 새로운 출발을 하는 기분이다"라며 들뜬 모습이었지만 김재욱은 "미안해서 그렇다"며 내내 심란한 표정을 지었다.
역시 돌싱인 MC 서장훈은 "마음이 그냥 미안하다. 그걸 이해해야 한다. 왜 그러냐고 하지 말고 이해할 필요가 있다"고 김재욱을 대변했다.
최여진은 "난 아저씨를 만나서 행복하다. 내 인생은 아저씨를 만나기 전과 후로 나뉜다"며 미안해 하는 김재욱에게 끊임없이 사랑을 표현했다.
이를 본 MC 김구라는 "사람 불편하게 하는 게 아주 1인자다. 그냥 가만히 있으면 되지 부담스럽게"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라, 하의 없이 스타킹만 입었나? 美친 각선미 자랑 - 스포츠한국
- 정성일 "매일 산에 올라 연기 연습해… 나 키운 8할은 칭찬 아닌 비판"[인터뷰] - 스포츠한국
- 뉴진스, NJZ 접고 돌연 'mhdhh'로 변경…SNS 사진도 삭제 - 스포츠한국
- '보물섬' 이해영, 친子 박형식 구하려 칼 맞고 사망…반전 부성애 (종합) - 스포츠한국
- 신수현, 레깅스 입고 필라테스 기구 위에서 포즈…청순한 베이글 비주얼 - 스포츠한국
- 하정우 '로비', 유머는 더 세지고 철학은 더 깊어졌다[스한:리뷰] - 스포츠한국
- 혼자 사는 女 집에 들어와 음란행위…사과한다며 인터폰 핥기까지('사건반장') - 스포츠한국
- 전 부인도 응원한 사랑…최여진♥돌싱 예비 남편, 가족사 고백 ('동상이몽2') - 스포츠한국
- ‘깨어난 괴수’… ‘3G 연속홈런’ 위즈덤이 보여준 ML 88홈런 클래스[스한 이슈人] - 스포츠한국
- 김용빈, 사생활 최초 공개…김성주도 '당황' ('미스터트롯3')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