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이관희-이정현 신경전…여자 문제일까?” (이젠 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정명이 농구선수 이관희, 이정현의 신경전을 언급했다.
7일 방송된 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배우 천정명이 15살 연하 이세령과 만났다.
천정명은 "안 그래도 물어보고 싶었다. 이관희 선수와 이정현 선수가 신경전으로 유명하지 않냐. 선후배로 알고 있는데 선의의 경쟁, 골을 더 많이 넣고 수준이 아니라 붙었다 하면 진짜 때리더라. 왜 그런 거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정명이 농구선수 이관희, 이정현의 신경전을 언급했다.



7일 방송된 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배우 천정명이 15살 연하 이세령과 만났다.
이날 천정명은 체육학과 출신이자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이세령과 스포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세령은 농구와 축구 중 어떤 종목을 좋아하냐는 질문에 "농구 중계로 일을 시작해서인지 농구를 많이 봤다”고 하며 이관희와 같은 과라고 밝혔다.
천정명은 "안 그래도 물어보고 싶었다. 이관희 선수와 이정현 선수가 신경전으로 유명하지 않냐. 선후배로 알고 있는데 선의의 경쟁, 골을 더 많이 넣고 수준이 아니라 붙었다 하면 진짜 때리더라. 왜 그런 거냐”고 물었다.
이세령이 "속 시원하게 말할 수 없는, 별거 아닌데 커진 게 아닌가 싶다”고 하자 천정명은 "그거 아닐까요? 여자 문제?”라고 말했다.
이에 이세령은 "사실 남의 얘기라서 할 수 없지만 사사로운 감정이 경기 안에서 커지다 보니 그게 좀 관례로 간 게 아닌가 싶다. 실제로 물어보기도 했는데 정확하게 대답 안 해 주더라”고 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tvN STORY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젠 사랑' 박형준, 맞선녀와 첫 만남에 당황 "막 앉으려고 해서 깜짝 놀라"
- 강예원 "환승 이별, 잠수 이별보다 싫어…무시당하는 것 같아" (이젠 사랑)
- '이젠 사랑' 강예원, 꽃다발 선물에 "첫 경험을 나한테 해줬다는 게 고마워"
- 강예원 "나이 때문에 아이에 대한 걱정 有…죄짓는 느낌" (이젠 사랑)
- '이젠 사랑' 강예원, 소개팅남 직진에 "결혼하자는 거 아니냐"
- '이젠 사랑' 천정명, 16살 연하 맞선녀 반말에 "좋았던 감정 흔들려"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