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연녀에게 준 것 확실” 이연복이 확신한 ‘불륜 사건’ (영업비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게스트로 이연복 셰프가 출격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속 탐정 실화극 '사건수첩'에는 중식계의 살아있는 전설 이연복 셰프가 게스트로 찾아온다.
이연복 셰프의 추리대로 이번 '사건수첩'이 과연 '바람'에 휩쓸린 가족의 이야기일지, 셰프의 이야기를 다룬 충격 실화는 7일(오늘)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속 탐정 실화극 ‘사건수첩’에는 중식계의 살아있는 전설 이연복 셰프가 게스트로 찾아온다. 데프콘이 “김풍을 ‘마계 셰프’로 키운 정파 요리계의 지존이시다”라며 소개하자, 수제자(?) 김풍은 “도마가 없는 곳에서 사부님을 뵈니까 신선하고 어색한 느낌이다”라며 사부님을 반겼다.

한편, 이날의 ‘사건수첩-아주 보통의 가족’에서는 대통령은 물론 셀럽들의 인정을 받으며 ‘설렁탕’ 하나로 건물까지 세워 전설이 된 가게의 주인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은 인파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가게를 큰아들에게 넘겨주겠다며 온 가족이 보는 앞에서 큰아들에게 레시피 노트를 건넸다. 사연 속 의뢰인처럼 아들에게 가업을 물려준 이연복은 “가족들 안 보는 데서 몰래 주지…문제 생긴다”며 걱정했다.
아니나 다를까 큰아들에게 가게를 물려준 뒤 손님은 급격히 줄어들었다. 이유를 찾다 보니 근처에 ‘원조’를 붙인 같은 매장이 들어섰고, 가게의 사장은 낯익은 어느 여성이었다. ‘추리 촉’을 발동시킨 이연복은 “감 잡았다. 내 추리 이야기하면 앞으로 재미없어질 텐데?”라며 방송 분량을 걱정했다. 데프콘X유인나X김풍이 그래도 이연복의 추리를 궁금해하자, 이연복은 “저 여자는 큰아들의 내연녀다. 레시피를 내연녀에게 보여줘서 가게를 차린 거다”라며 ‘불륜 실화’임을 확신했다.
이연복 셰프의 추리대로 이번 ‘사건수첩’이 과연 ‘바람’에 휩쓸린 가족의 이야기일지, 셰프의 이야기를 다룬 충격 실화는 7일(오늘)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공개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보아와 취중 라이브 하더니 “5월 결혼” 깜짝 고백 (사당귀)[TV체크]
- 송지효 속옷 화보 깜짝 비밀 “유산소·식단…보정은 조금” (짐종국)[종합]
- 이수근, 귀 찢기고 물고문 가정폭력에 “제정신 아니네” (물어보살)
- 하정우♥강말금, 오늘부터 1일…“신랑은 많은데 열애설은 처음”
- ‘영앤리치’ 이찬원, 25년간 호텔 생활…재력에 ‘감탄’ (셀럽병사의 비밀)
- 근친상간에 성별도 안 가린 불륜…생지옥 결혼 생활 (벌거벗은 세계사)
- ‘AV 여배우와…’ 국가대표&프로야구 에이스들의 불륜 포착
- 김윤혜→김선영, 가족이란 이름으로…‘러브:트랙’ 순항 [TV종합]
- 에일리, ‘♥최시훈’ 백수 논란 해명? “돈 뜯어먹으려 한다고…” (동상이몽2)
- ‘아동성폭력 피해’ 며느리 성폭행한 군수…나라 발칵 뒤집혀 (프로보노)[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