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투병' 이솔이, 옆 지켜준 ♥박성광에 무한 애정 "우리집 큰 기둥, 너무 귀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여성암 투병을 알린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밝은 근황을 공개했다.
7일 이솔이는 자신의 계정에 "월요일 잘 보내고 계시냐. 저는 치과에서 마취하고 치료기다리고 있다. 무서운 마음 달래려 피드 쓰는 중"이라며 근황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남편 박성광과 함께 야구장 데이트를 즐기는 둥 밝고 건강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최근 여성암 투병을 알린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밝은 근황을 공개했다.
7일 이솔이는 자신의 계정에 "월요일 잘 보내고 계시냐. 저는 치과에서 마취하고 치료기다리고 있다. 무서운 마음 달래려 피드 쓰는 중"이라며 근황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조만간 집도 조금 수리해야할 것 같고, 치과 치료도 여러번 와야할 것 같고, 눈 침침해서 안약도 넣고 있다"면서 "뭐든 슬슬 고쳐쓸 나이가 된건지 말이다"라고 이야기 했다.
다만 이솔이는 "문득 든 생각이 뭐든 문제라 생각하면 불편한 문제가 되는데 문제가 아니라 생각하니 별스럽지 않게 느껴지더라. 생각의 한 끗 차이가 그렇다. 긍정으로 귀결되는 생각이 사람을 얼마나 홀가분하게 하는지 참 신기하다"며 "가볍게 저녁 뭐 먹을지 고민이나 해볼겠다"라고 긍정 마인드를 강조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남편 박성광과 함께 야구장 데이트를 즐기는 둥 밝고 건강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특히 이솔이는 남편 박성광을 향해 "난 진짜 저 발만 봐도 귀엽다. 우리집 큰 기둥 남편의 너무나도 작은 발"이라며 애정을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앞서 이솔이는 유튜브를 통해 여성암 투병 소식과 심경을 밝혔다. 그는 "구독자들에게 가장 먼저 암 투병기를 공개하고 싶어서 진정성있게 영상을 찍고 싶었다. 저한테 중대한 사건이기도 했고. 제가 왜 이렇게 건강과 식단을 챙기고 체중 관리를 하는지까지 다 그 이유에 포함됐기 때문에. 그런데 제가 '나 억울해!' 하면서 감정적으로 확 오픈을 해버렸다"라고 밝혔다.
이어 "일상 모습을 올린 사진을 가지고 기사가 나왔는데, 그건 욕먹을 게 전혀 없으니까 그냥 궁금해서 큰 두려움 없이 기사를 눌러봤다. 하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나를 싫어하고 있더라. 댓글 100%가 욕이었다. 정말 근거도 없는 무차별적이고 무분별한 욕이었다. 감정 쓰레기통에 퍼붓듯이 툭툭 던지는 악플들"이라며 속상해 했다.
그는 "제가 아이를 갖지 않는게 아니고 못 갖는 거라고 누누이 얘기 했는데도 가십거리로 이용되고 있더라. 아이를 안 가지다가 아픈 사람. 남편을 이용하기 위해 퇴사한 사람으로 되겠더라. 퇴사 후 자연스럽게 아이를 준비하던 중 5개월 만에 암 판정을 받았다. 여성암 특성상 아이를 가질 수 없게 됐다"라며 항암 과정들을 고백했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 2020년 박성광과 결혼했으며, 과거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부부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정우, ♥강말금 계정에 열애 고백 “오늘부터 1일♥”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조갑경 "♥홍서범에 돈으로 맞아...웬만한 여자는 이혼감" (다컸는데)[…
- 79세 윤복희, 실명 상태 충격 "한쪽 눈 안 보여"
- “혀 풀린 보아, 어깨 기댄 전현무?” 불금 강렬 술방에 SM도 '비상'…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