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길들이기' 6월 실사판 개봉, 뉴 티저 공개에 기대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가 실사화로 영화 팬들을 찾아온다.
최근 채널 '유니버설 픽쳐스'에는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는 지난 2월 '드래곤 길들이기' 실사판의 공식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6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는 2025년 6월 극장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가 실사화로 영화 팬들을 찾아온다. 최근 채널 '유니버설 픽쳐스'에는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실사화 '드래곤 길들이기'는 판타지적 요소가 완벽하게 CG로 구현해내며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 기대된다", "제작자가 정확하게 만들어서 기쁘다", "순간 눈물이 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드래곤 길들이기'는 바이킹 소년 히컵과 드래곤 투슬리스의 우정과 모험을 그린 이야기다.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는 지난 2월 '드래곤 길들이기' 실사판의 공식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6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명가 드림웍스의 대표 프랜차이즈이자 시리즈 3부작에 걸쳐 아카데미 4회 노미네이트, 전 세계 박스오피스 16억 달러의 흥행 수익을 거둔 동명의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 를 실사로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시리즈 3부작을 모두 연출한 감독이자 아카데미 3회 노미네이트, 골든 글로브 수상의 딘 데블로이스 감독을 비롯해 함께했던 제작진이 모두 참여했다. '드래곤 길들이기'에는 메이슨 테임즈가 히컵 역을, 제라드 버틀러가 히컵의 아버지 스토이크 역을 맡았다. 여기에 니코 파커, 닉 프로스트, 줄리안 데니슨 등도 출연한다.
애니메이션에서 튀어나온 듯한 높은 싱크로율을 가진 '히컵'(메이슨 테임즈 분)과 실제 살아 숨 쉬는 것 같이 리얼한 '투슬리스'의 운명적인 첫 만남은 시선을 빼앗으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는 2025년 6월 극장 개봉한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
- 알베르토, '이탈리아 김민재' 선포…"4부 리그 출신은 달라" ('뭉찬4')
- 문형배, '尹 파면'에 과거 발언 파묘…"못할 때 응원해야"
- '음주운전' 박시연, 12년 자숙 끝 복귀…"행복하게 찍었다"
- 청하, 스트레스 얼마나 심하면…"1년째 속눈썹 뽑으면서 해소"
- '김지민♥' 김준호 "결혼 전에 돈 아껴야 하는데 무섭다" ('독박투어3')
- 故 현미, 사망 2주기…"정정하다 갑자기 쓰러져"
- 최현석, 레스토랑 수난 시대…압력솥 터지고 '아수라장' ('페루밥')
- '솔로지옥4' 육준서-이시안, 현커 NO…"친한 오빠·동생 사이"
- '폭싹 속았수다', 역대급 터졌다…화제성 50%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