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웃음 사라져…무인도 뒤흔든 초유의 사태? (푹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 박준형이 god 리더의 자존심을 걸고 진짜 리더의 품격을 보여준다.
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43회에서는 god 박준형, 손호영, H.O.T. 문희준, 룰라 채리나, 슈가 아유미 등 1세대 아이돌들과 한식 셰프 이원일의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가 이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43회에서는 god 박준형, 손호영, H.O.T. 문희준, 룰라 채리나, 슈가 아유미 등 1세대 아이돌들과 한식 셰프 이원일의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가 이어진다. 스튜디오에서는 ‘안CEO’ 안정환과 붐, 정이랑, 심진화가 이들을 지켜볼 예정이다.
1세대 아이돌들의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 첫째 날, 리더를 맡은 박준형은 섬 업무 파악 능력 부족, 요리 무식자 등의 모습을 보이며 리더 자격에 의심을 품게 했다. 이에 손호영은 “어제 형이 갈피를 못 잡더라”고, 채리나 또한 “오빠가 진두지휘해야 하는데 혼자 어리바리하니까 믿음이 안 간다”라며 박준형을 비판한다.

이에 박준형은 “내가 god에서도 맏형이고, 리더”라며 “오늘은 진짜 리더의 품격을 보여주겠다”고 호언장담한다. 그러나 곧 무인도 레스토랑에 사상 최다 인원이 방문한다는 소식을 듣고는 “앞이 캄캄하다”고 좌절한다.
심지어 조업도 예상 밖 난관에 봉착하는 등 최악의 상황이 닥치고, 일꾼들의 분위기는 점점 심각해진다. 이어 발생한 초유의 사태에 god의 미소 천사 손호영의 얼굴에서도 웃음기가 싹 사라졌다는 전언이다. 이에 무인도에서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과연 리더 박준형은 이 위기를 극복하고 리더의 품격을 보여줄 수 있을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는 오늘(7일) 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보아와 취중 라이브 하더니 “5월 결혼” 깜짝 고백 (사당귀)[TV체크]
- 송지효 속옷 화보 깜짝 비밀 “유산소·식단…보정은 조금” (짐종국)[종합]
- 이수근, 귀 찢기고 물고문 가정폭력에 “제정신 아니네” (물어보살)
- 하정우♥강말금, 오늘부터 1일…“신랑은 많은데 열애설은 처음”
- ‘영앤리치’ 이찬원, 25년간 호텔 생활…재력에 ‘감탄’ (셀럽병사의 비밀)
- 근친상간에 성별도 안 가린 불륜…생지옥 결혼 생활 (벌거벗은 세계사)
- ‘AV 여배우와…’ 국가대표&프로야구 에이스들의 불륜 포착
- 김윤혜→김선영, 가족이란 이름으로…‘러브:트랙’ 순항 [TV종합]
- 에일리, ‘♥최시훈’ 백수 논란 해명? “돈 뜯어먹으려 한다고…” (동상이몽2)
- ‘아동성폭력 피해’ 며느리 성폭행한 군수…나라 발칵 뒤집혀 (프로보노)[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