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의 계절… 서울은 이번주가 절정일 듯[청계천 옆 사진관]
신원건 기자 2025. 4. 7. 17:07
4월 벚꽃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전국적으로 벚꽃들이 만개했거나 꽃망울을 틔우고 있는데요, 저는 오늘(7일) 점심께 석촌호수를 다녀왔습니다. 점심식사를 마친 주변 직장인들과 상춘객들도 북적이더군요. 서울을 기준으로 벚꽃은 이번주가 절정일 듯 합니다. 이번 주말까지 벚꽃 구경 나들이 어떠실까요.










신원건 기자 laputa@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동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관세전쟁 충격에 亞패닉셀… 韓 -5%, 中 -8%, 日 -7%, 대만 -9% 급락
- [단독]서울대 의대 5명 빼고 전원 복귀…연세대, 4학년에 유급 예정 통보
- 이재명 “개헌 필요하지만, 지금은 내란종식이 먼저”
- 국힘 ‘15룡설’? 절대강자 없는 초스피드 경선에 후보 난립
- 조기 대선 6월 3일로 잠정 결정…내일 국무회의서 확정
- 신지호 “국힘 경선, ‘김문수 VS 한동훈’ 대결 될 것”[정치를 부탁해]
- [천광암 칼럼]결국 ‘법기술자 윤석열’이 ‘대통령 윤석열’ 잡았다
- 법원, 신동호 EBS 사장 임명 집행정지 인용
- 경남 하동군 ‘산불 2단계’ 발령…인근 주민 대피
- ‘다크 투어’ 성지된 한국? 탄핵 국면서 외국인 관광객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