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주지아, 앤드류컴퍼니 전속계약···어반자카파와 한솥밥[공식]
손봉석 기자 2025. 4. 7. 15:36

배우 주지아가 어반자카파의 소속사 앤드류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CF 모델로 데뷔한 배우 주지아는 최근 개봉해 화재가 되고 있는 영화 ‘스트리밍(다솔役)’에 출연해 열연을 펼쳤으며 영화 ‘폴리스 스파이(연주役)’, ‘감쪽 같은 그녀’, ‘노브레싱’ 그리고 드라마 IHQ ‘스폰서’, MBC ‘미스코리아(유지연役)’, KBS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 출연하였고 이승환, 양동근 등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아왔다.
연극 ‘사랑향기’의 권지아役을 소화해 화재가 되었고 TVN 웹드라마 ‘잘빠진 연애’의 노옥산役, 또 다른 웹드라마 ‘나폴리탄’에 유리役을 맡아 영화, 드라마, 연극 등에서 활약하며 다방면으로 매력을 발산하였다.
앤드류컴퍼니 류호원 대표는 “주지아 배우의 가능성 그리고 연기에 대한 열정이 좀더 좋은 환경을 제공해 더욱 더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또한 배우 주지아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라며 말을 전했다.
주지아는 돈 많은, 돈 없는, 돈 많고 싶은 세 친구와 그 가족들이 펼치는 짠내 나는 파란만장 성장기를 다룬 KBS1 일일드라마 ‘대운을 잡아라’의 박예원役에 캐스팅되어 좋은 연기력을 펼칠 예정이며 오는 14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햄버거 한 개당 500만 원 기부…총액 보고 ‘헉’
- [전문]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진심으로 사과, 책임 다할 것”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롯데 정철원, 돌반지 녹여 목걸이 할 땐 언제고 “양육권 적극 확보 의지”
- 유튜버 구제역, 징역 2년 추가 선고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