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이 확신한 불륜 사건…요리→추리까지 접수?(탐정비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 게스트로 이연복 셰프가 출격한다.
7일(오늘)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속 탐정 실화극 '사건수첩'에는 중식계의 살아있는 전설 이연복 셰프가 게스트로 찾아온다.
이연복 셰프의 추리대로 이번 '사건수첩'이 과연 '바람'에 휩쓸린 가족의 이야기일지, 셰프의 이야기를 다룬 충격 실화는 7일(오늘)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 게스트로 이연복 셰프가 출격한다. 그는 대통령도 인정한 ‘맛집’에서 파리만 날리는 ‘쪽박집’이 되어버린 한 설렁탕집 의뢰인의 사연에 셰프로서 ‘폭풍 공감’ 한다.

7일(오늘)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속 탐정 실화극 '사건수첩'에는 중식계의 살아있는 전설 이연복 셰프가 게스트로 찾아온다. 데프콘이 “김풍을 ‘마계 셰프’로 키운 정파 요리계의 지존이시다”라며 소개하자, 수제자(?) 김풍은 “도마가 없는 곳에서 사부님을 뵈니까 신선하고 어색한 느낌이다”라며 사부님을 반겼다.
한편, 이날의 ‘사건수첩-아주 보통의 가족’에서는 대통령은 물론 셀럽들의 인정을 받으며 ‘설렁탕’ 하나로 건물까지 세워 전설이 된 가게의 주인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은 인파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가게를 큰아들에게 넘겨주겠다며 온 가족이 보는 앞에서 큰아들에게 레시피 노트를 건넸다. 사연 속 의뢰인처럼 아들에게 가업을 물려준 이연복은 “가족들 안 보는 데서 몰래 주지…문제 생긴다”며 걱정했다.
아니나 다를까 큰아들에게 가게를 물려준 뒤 손님은 급격히 줄어들었다. 이유를 찾다 보니 근처에 ‘원조’를 붙인 같은 매장이 들어섰고, 가게의 사장은 낯익은 어느 여성이었다. ‘추리 촉’을 발동시킨 이연복은 “감 잡았다. 내 추리 이야기하면 앞으로 재미없어질 텐데?”라며 방송 분량을 걱정했다. 데프콘X유인나X김풍이 그래도 이연복의 추리를 궁금해하자, 이연복은 “저 여자는 큰아들의 내연녀다. 레시피를 내연녀에게 보여줘서 가게를 차린 거다”라며 ‘불륜 실화’임을 확신했다.
이연복 셰프의 추리대로 이번 ‘사건수첩’이 과연 ‘바람’에 휩쓸린 가족의 이야기일지, 셰프의 이야기를 다룬 충격 실화는 7일(오늘)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영상] 파브리, 스페인에 한식 전파 "인생의 경험"(길바닥 밥장사)
- '지락실3' 안유진→이영지, 비밀 요원 변신…25일 첫방
- [영상] 류수영, 국민 요리선생의 새로운 도전 "스페인 문화에 깜짝 놀라"(길바닥 밥장사)
- 문희준 "손호영, 여심도 잘 볶고 요리도 잘 볶네" 의미심장 발언 (푹다행)
- [영상] '자전거 식당 개업합니다' 류수영-파브리-황광희 외, JTBC '길바닥 밥장사' 제작발표회 포토
- '뽀블리' 박보영, 6월 팬미팅 개최 "팬들에게 직접 전하는 감사 인사"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