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신발 벗고 돌싱포맨’ 출격…남편 재벌설 솔직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요원이 SBS '런닝맨' 이후로 9년만에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다.
공개된 예고편 속 이요원은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와 함께 '선덕여왕'에 대한 비하인드와 데뷔 27년에 대한 비하인드는 물론 일찍 결혼, 남편에 대한 재벌설 등을 화끈하고 유쾌하게 담아내고 있다.
이요원이 출연을 알린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내일(8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요원이 SBS ‘런닝맨’ 이후로 9년만에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다.
공개된 예고편 속 이요원은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와 함께 ‘선덕여왕’에 대한 비하인드와 데뷔 27년에 대한 비하인드는 물론 일찍 결혼, 남편에 대한 재벌설 등을 화끈하고 유쾌하게 담아내고 있다.
또한 이요원을 설레게 하라는 미션을 통해 각자의 방식으로 플러팅을 하는 등 웃음 가득한 예고편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이요원이 최근 예능 출연 소식을 연달아 전하며 어떠한 이야기로 재미를 전할지 시청자들에게 더욱 뜨거운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이요원이 출연을 알린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내일(8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한편, 이요원은 인생 첫 독립영화 작품인 ‘귀신들’을 통해 스크린 복귀를 알렸다.
‘귀신들’은 가까운 미래, 대한민국에서 인간을 형상화한 AI들이 인간과 공존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며, 4월 9일(수) 개봉 당일 인디스페이스에서 관객들과 함께 GV까지 이어나갈 예정이다.
바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요원은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를 통해 현재 여러 작품을 두고 차기작을 신중히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훈남까지는 아니지만”...티아라 효민, 오늘(6일) 금융맨과 결혼
- 이승기, 정산금 소송 승소…法 “후크엔터 5억 8천만 원 지급해야”
- 뉴진스 “신뢰 회복불가” VS 어도어 “민희진 제 발로 나간 것”
- 김수현 측 “‘리얼’ 노출 범위, 故 설리와 충분히 검토 후 결정”
- 김수현 측, 이번엔 ‘스토킹 혐의’로 가세연 추가 고소
- [단독] 김기현, 3월 17일에 ″아내 만난 적 없다″…로저비비에 전달 경위 ″모른다″
- 내란전담재판부 설치법, 민주당 주도로 국회 본회의 통과
- 이 대통령, ″후임 해수부 장관 가급적 부산서 구할 것″
- ″목 긁혀 죽은 듯 누운 이재명″ 발언 안철수…무혐의 처분
- 박나래 '갑질' 추가 폭로…'나래바'·예능 음식 준비도 매니저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