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우, 신곡 ‘행복회로’ 발매 확정···아우라엔터 이적 후 첫 음악 행보
손봉석 기자 2025. 4. 7. 13:55

가수 한승우가 10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7일 소속사 아우라엔터테인먼트는 “한승우가 오는 20일 오후 6시 새 싱글 ‘행복회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한승우의 신곡 발매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하늘과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경관을 넣어 따스한 봄의 정취를 전했고, 새 싱글명 ‘행복회로’와 발매일시 ‘2025. 04. 20. 6PM’을 담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승우는 지난해 6월 발매한 첫 싱글앨범 ‘SCENE(신)’을 통해 전 세계 아이튠즈 송 차트 TOP100에 진입했다.
또 타이틀곡 ‘Blooming(블루밍)’으로 태국,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이튠즈 톱 송 차트 6개국 상위권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뛰어난 역량을 보여주며 ‘실력파 뮤지션’의 존재감을 떨쳤다.
한승우가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행복회로’는 아우라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이다.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 출발에 나선만큼 한승우가 선보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승우는 JTBC ‘뭉쳐야 찬다 4’에 출연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해체 고민’ BTS 알엠, 연일 쓴소리…“하이브 우리한테 애정을 가져줬으면”
- ‘NO팬티’ 추성훈, 바지 터졌다…허경환 “엉덩이는 하얗네” (헬스파머)
- ‘데이앤나잇’ 김주하 “전남편 폭력에 고막 파열·외상성 뇌출혈…목 졸려 응급실行” (종합)
- ‘아바타: 불과 재’ 첫주, 벌써 5109억 삼켰다
- [종합] 신민아♥김우빈, 10년 사랑 결실…법륜스님 주례 속 역대급 웨딩마치
- ‘주사이모’ 피한 전현무, “많이 힘들었는데” KBS서 첫 ‘대상’
- 박나래 논란 속…‘절친’ 한혜진, 의미심장 발언 “인연 없는 것도 인연”
- “유튜브도 잘 되는데 장사까지”…‘유방암 투명’ 박미선, 공구 소식에 쏟아진 우려
- “치명적 뒤태!” 심형탁 아들 하루, 기저귀 모델 꿰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