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7월 컴백…초록 초승달 티징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오는 7월 컴백한다.
이와 함께 온유의 첫 영어 싱글 'MAD'의 발매일은 4월 21일, 그리고 정규 2집의 발매는 오는 7월로 예고됐다.
온유는 정규 2집 발매까지 약 3개월이 남은 시점에 티징 이미지를 선보이는 이례적 행보로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규 2집 발매에 앞서 온유는 오는 21일 첫 영어 싱글 'MAD'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그리핀엔터테인먼트]](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07/sportsdonga/20250407100010196mnrd.jpg)
공개된 정규 2집 티징 사진에는 칠흑 같은 검은 배경 위로, 의문의 초록빛 초승달이 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함께 온유의 첫 영어 싱글 ‘MAD’의 발매일은 4월 21일, 그리고 정규 2집의 발매는 오는 7월로 예고됐다.
온유는 정규 2집 발매까지 약 3개월이 남은 시점에 티징 이미지를 선보이는 이례적 행보로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규 2집 발매에 앞서 온유는 오는 21일 첫 영어 싱글 ‘MAD’를 발매한다. 지난 5일 타이베이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에서 ‘MAD’ 라이브 무대가 처음 공개된 가운데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거친 드럼 질감의 사운드, 그리고 온유의 풍성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했다.
온유는 단독 콘서트 ‘2025 ONEW CONCERT [ONEW THE LIVE : CONNECTION]’을 성황리에 개최 중이다. 일본, 한국, 타이베이를 뜨겁게 달군 온유는 오는 20일 마카오에 이어 24일부터는 미주 8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보아와 취중 라이브 하더니 “5월 결혼” 깜짝 고백 (사당귀)[TV체크]
- 하정우♥강말금, 오늘부터 1일…“신랑은 많은데 열애설은 처음”
- 송지효 속옷 화보 깜짝 비밀 “유산소·식단…보정은 조금” (짐종국)[종합]
- 이정후, 2G 연속 멀티히트 ‘2루타 ML 선두’→팀 7연승
- 이모카세, 국숫집 대박 이후…이중생활 발칵? (동상이몽2)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 노력 중”…전 시어머니의 강경 반대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