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형 윌리엄보다 많이 나가는 몸무게 “운동 안해서 옆으로 커져”(윌벤져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의 두 아들 윌리엄, 벤틀리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공개된 채널 '윌벤져스'에는 '돌아온 윌리엄 벤틀리! 인사 올림미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동안 훌쩍 큰 벤틀리의 몸무게는 29.3kg, 윌리엄의 몸무게는 27~28kg이라고.
윌리엄은 동생인 벤틀리의 몸무게가 더 많이 나가는 것에 대해 "얘(벤틀리)는 운동을 안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의 두 아들 윌리엄, 벤틀리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공개된 채널 '윌벤져스'에는 '돌아온 윌리엄 벤틀리! 인사 올림미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샘 해밍턴은 "아빠로서 어떻게 지내셨나"라는 제작진 질문에 "피곤하게 지냈다. 사람들이 왜 출장을 자주 가는 지 알겠더라. 그럼 서로 더 끈끈해지지 않을까. 잔소리도 많아지고"라고 답했다.
그동안 훌쩍 큰 벤틀리의 몸무게는 29.3kg, 윌리엄의 몸무게는 27~28kg이라고. 윌리엄은 동생인 벤틀리의 몸무게가 더 많이 나가는 것에 대해 "얘(벤틀리)는 운동을 안 한다"고 말했다.
샘 해밍턴 역시 "운동을 안 하니까 옆으로 커졌다"며 두 형제의 허벅지를 비교하기도 했다.
한편 윌리엄은 아이스 하키 선수로 활약 중이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베드신 논란 故 설리 친오빠, 김수현 또 저격? “노리개질 6년, 생전 피해봤다”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경맑음, 5남매맘 안 믿기는 미모+날씬 몸매…이러니 ♥정성호 반했지
- 김대희 겹경사, 미모의 딸 연세대 합격+첫 등록금 선물 받고 오열(독박투어3)[어제TV]
- ‘남편에 뒤통수’ 황정음은 응원받고 박한별은 외면받는 이유 [스타와치]
- “母 남친에 23억 사기” 김상혁, 전단지 돌리며 15평 거주 근황 공개 (살림남)
- ‘폭싹’ 통편집 전한길, 윤석열 파면 반응 나왔다‥고개 못 들고 “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