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홍진경, 곧 50대인데 주름이 전혀 없네…'얼빡샷'에도 굴욕 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진경이 클로즈업에도 굴하지 않은 피부를 자랑했다.
홍진경은 6일 자신의 계정에 "예쁜 머리띠"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홍진경은 명품 브랜드 G사의 머리띠를 착용한 채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한껏 클로즈업된 이른바 '얼빡샷'에도 굴욕 없는 피부가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클로즈업에도 굴하지 않은 피부를 자랑했다.
홍진경은 6일 자신의 계정에 "예쁜 머리띠"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홍진경은 명품 브랜드 G사의 머리띠를 착용한 채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한껏 클로즈업된 이른바 '얼빡샷'에도 굴욕 없는 피부가 눈길을 끈다.
특히 눈썹결과 피부결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민낯에, 화장기 하나 없는 수수한 모습이라 더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1977년생으로 40대 후반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주름 하나 없는 동안 피부로 감탄을 사는 것이다.
홍진경은 최근 MBC 예능 '굿데이'에 지드래곤과 함께 출연하는가 하면,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시즌2 새 MC로 합류하는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개인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으로도 대중을 만나는 중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정우, ♥강말금 계정에 열애 고백 “오늘부터 1일♥”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조갑경 "♥홍서범에 돈으로 맞아...웬만한 여자는 이혼감" (다컸는데)[…
- 79세 윤복희, 실명 상태 충격 "한쪽 눈 안 보여"
- “혀 풀린 보아, 어깨 기댄 전현무?” 불금 강렬 술방에 SM도 '비상'…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