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딸이 20살에 결혼한다면? 탐정 써서 막아야” (핸썸가이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태현이 딸 걱정을 드러냈다.
4월 6일 방송된 tvN '일요일엔 핸썸가이즈'에서는 차태현, 이이경, 이시언이 자녀계획 이야기를 나눴다.
이이경은 아직 아이가 없는 이시언에게 "딸을 원하냐 아들을 원하냐"고 질문했고 이시언이 "아들"이라고 답하자 "나도 아들"이라며 동의했다.
이시언이 "키울 때는 좋은데 남자친구가 생기면?"이라고 묻자 이이경도 "딸이 20살 되자마자 아빠 나 남자친구 있어, 결혼할 거라고 하면?"이라고 거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차태현이 딸 걱정을 드러냈다.
4월 6일 방송된 tvN ‘일요일엔 핸썸가이즈’에서는 차태현, 이이경, 이시언이 자녀계획 이야기를 나눴다.
이이경은 아직 아이가 없는 이시언에게 “딸을 원하냐 아들을 원하냐”고 질문했고 이시언이 “아들”이라고 답하자 “나도 아들”이라며 동의했다.
이시언은 아들을 선호하는 이유로 “딸은 불안하다. 이상한 놈 만나고 집에 안 들어오면 어떡하냐”고 미리 걱정했다. 삼남매 자녀를 키우는 차태현은 “난 딸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시언이 “키울 때는 좋은데 남자친구가 생기면?”이라고 묻자 이이경도 “딸이 20살 되자마자 아빠 나 남자친구 있어, 결혼할 거라고 하면?”이라고 거들었다.
차태현은 “하는 데까지 해볼 거다. 탐정도 써보고. 내가 일단 최선을 다해서 막아보고. 안 되면 걔 인생이지 뭐”라고 웃으며 진심을 드러냈다. (사진=tvN ‘핸썸가이즈’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드신 논란 故 설리 친오빠, 김수현 또 저격? “노리개질 6년, 생전 피해봤다”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경맑음, 5남매맘 안 믿기는 미모+날씬 몸매…이러니 ♥정성호 반했지
- ‘폭싹’ 통편집 전한길, 윤석열 파면 반응 나왔다‥고개 못 들고 “당황”
- “버닝썬 업소녀?” 송다은, 승리 전여친 해명→고소 전쟁…과거 BTS 열애설은 침묵[이슈와치]
- 이시영, 파경 그 후 파리에서 낮술→리무진에서 대자로 뻗었다 “힘들어”(뿌시영)
- ‘남편에 뒤통수’ 황정음은 응원받고 박한별은 외면받는 이유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