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선제골 기점’ 토트넘, 사우샘프턴에 전반 2-0(진행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선제골 기점이 됐고, 토트넘이 전반전을 2골 차 리드했다.
전반전은 토트넘이 2-0으로 리드했다.
전반 10분 토트넘의 코너킥 기회에서 로메로의 헤더는 골키퍼 정면으로 향했다.
전반전은 토트넘이 2-0으로 앞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손흥민이 선제골 기점이 됐고, 토트넘이 전반전을 2골 차 리드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4월 6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사우샘프턴을 상대로 '2024-20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 경기에 나섰다. 전반전은 토트넘이 2-0으로 리드했다.
최하위 사우샘프턴을 상대하는 토트넘이 경기 초반부터 볼을 쉽게 소유하며 경기를 풀어갔다. 손흥민은 왼쪽 측면에서 뛰었다.
전반 8분 공간 침투한 손흥민이 넘어지면서도 컷백 패스했지만 존슨의 슈팅이 수비수에게 막혔다. 전반 10분 토트넘의 코너킥 기회에서 로메로의 헤더는 골키퍼 정면으로 향했다.
전반 12분 사우샘프턴의 첫 공격이 빅찬스로 이어졌다. 오른쪽에서 넘어온 크로스가 술레마나의 문전 슈팅으로 연결됐지만 슈팅이 포로를 맞고 골대를 때리고 나왔다.
전반 13분 토트넘이 선제골을 넣었다. 왼쪽 측면에서 속공이 전개됐다. 손흥민의 스루패스를 스펜스가 컷백했고 존슨이 원터치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토트넘의 공세는 이어졌다. 전반 27분 파포스트로 파고든 로메로의 다이빙 헤더는 램스데일의 안면에 막혔다.
전반 33분 토트넘이 추가골을 넣는 듯했다. 프리킥 기회에서 로메로가 머리로 받안 볼에 베리발이 발을 갖다댄 것이 그대로 골문으로 들어갔다. 오프사이드를 두고 VAR 판독이 약 5분이나 진행됐고, 최종적으로 골이 취소됐다.
전반 42분 존슨이 멀티골로 점수 차를 벌렸다. 메디슨의 헤더 패스를 존슨이 문전으로 쇄도하며 발을 갖다대 골을 넣었다. 전반전은 토트넘이 2-0으로 앞섰다.(사진=손흥민)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선발 출격’ 토트넘, 꼴찌 사우샘프턴 상대 라인업
- ‘손흥민 케인 김민재 결합은 불가능’ 뮌헨, 자네와 재계약 임박
- “뮌헨 손흥민 관심 없어” 독일 1티어 기자, 이적설 강력 부인
- ‘손흥민 닮은꼴♥’ 남보라 신혼집 공개, 벌써 아기방 만들었다 “다산 유전자”(편스토랑)
- 안정환 “손흥민 이전에 유명한 한국 축구선수는?” 질문에 상처 (선넘패)
- ‘아쉬운 빅찬스’ 손흥민 英언론 평점5 “영향력 거의 없어”
- ‘손흥민 풀타임+선방에 좌절’ 토트넘, 페르난데스 결승골 첼시에 0-1 패
- ‘손흥민 선발’ 토트넘, 조용한 전반 첼시와 0-0 (진행중)
- ‘손흥민 빅매치 출격’ 토트넘-첼시 선발 라인업
- 손흥민 통산 8번째 KFA 올해의 선수 손흥민, 영플레이어는 양민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