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형, 김고은 집 초대해놓고 실수‥요리 망해 생쌀 대접(냉부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곡가 겸 가수 겸 음악감독 정재형이 배우 김고은을 초대해놓고 실수한 일화를 전했다.
채널 '요정재형'을 운영하며 스타들을 집으로 초대해 직접 요리해 먹이고 있는 정재형은 요리를 하다가 망한 적 있냐는 질문에 "한번 김고은 씨는 솥밥을 전기밥솥에 넣어놨는데 열어보니 생쌀이었다"고 털어놓았다.
이런 정재형을 향해 안정환은 "거의 '냉부해' 짝퉁이네. 집에서만 하는 거지"라며 콘셉트가 '냉부해' 카피라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작곡가 겸 가수 겸 음악감독 정재형이 배우 김고은을 초대해놓고 실수한 일화를 전했다.
4월 6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냉부해') 19회에서는 차준환, 정재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채널 '요정재형'을 운영하며 스타들을 집으로 초대해 직접 요리해 먹이고 있는 정재형은 요리를 하다가 망한 적 있냐는 질문에 "한번 김고은 씨는 솥밥을 전기밥솥에 넣어놨는데 열어보니 생쌀이었다"고 털어놓았다. 취사를 안 누르는 실수를 했다는 것.
정재형은 그 음식을 있는 그대로 내는 거냐는 말에 "그 시간에 준비하는데 망하면, 그 시간에 나가야 하니까"라고 긍정했다.
이런 정재형을 향해 안정환은 "거의 '냉부해' 짝퉁이네. 집에서만 하는 거지"라며 콘셉트가 '냉부해' 카피라고 주장했다. 이어 "저희는 고은 씨 생쌀 안 먹인다. 보기 좋은 거 만들어드리겠다"라며 김고은을 향해 틈새 러브콜을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드신 논란 故 설리 친오빠, 김수현 또 저격? “노리개질 6년, 생전 피해봤다”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폭싹’ 통편집 전한길, 윤석열 파면 반응 나왔다‥고개 못 들고 “당황”
- “버닝썬 업소녀?” 송다은, 승리 전여친 해명→고소 전쟁…과거 BTS 열애설은 침묵[이슈와치]
- 3살에 입양된 김재중, 누나들 진심에 눈물 “처음 집에 온 날 기억해”(편스토랑)[어제TV]
- 이시영, 파경 그 후 파리에서 낮술→리무진에서 대자로 뻗었다 “힘들어”(뿌시영)
- “母 남친에 23억 사기” 김상혁, 전단지 돌리며 15평 거주 근황 공개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