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 제기차기 39번 성공에 시드머니 1위 탈환 "세상 살 만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문세윤이 제기차기에서 놀라운 활약을 선보였다.
이날 멤버들은 시드머니 획득을 위해 승부를 펼쳤지만 문세윤이 복불복 게임과 올인전에서 패배하며 모든 종잣돈을 다 잃게 되었다.
문세윤은 마지막 주자로 나서기 전 몸을 던져 제기차기 연습을 하는 투혼을 보였다.
멤버들은 문세윤을 걱정하면서도 "얘 진심이다", "얼마나 먹고 싶으면"이라고 말하며 한 목소리로 문세윤을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보 기자 = 코미디언 문세윤이 제기차기에서 놀라운 활약을 선보였다.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1박 2일'에서는 멤버들이 경남 양산으로 여행을 떠난 장면이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시드머니 획득을 위해 승부를 펼쳤지만 문세윤이 복불복 게임과 올인전에서 패배하며 모든 종잣돈을 다 잃게 되었다. 멤버들은 마지막 기회로 단 30분을 제공받았으며 제기차기 종목에 도전하게 됐다. 김종민이 먼저 도전했지만 큰 성과를 발휘하지는 못했다.
문세윤은 마지막 주자로 나서기 전 몸을 던져 제기차기 연습을 하는 투혼을 보였다. 멤버들은 문세윤을 걱정하면서도 "얘 진심이다", "얼마나 먹고 싶으면"이라고 말하며 한 목소리로 문세윤을 응원했다. 이어 시작된 제기차기에서 문세윤은 안정적으로 제기를 차더니 총 39번을 성공시키며 초 집중력을 선보였다. 문세윤은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아직 세상은 살만하다"라고 포효했다. 그러더니 "여러분 열심히 하지 마세요, 한 방에 도전하세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gimb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파타야서 수영하다 구조물 올라가 성관계…"해변까지 소리, 조명 쏴 제지"
- 다른 여자 '그 사진'만 골라 '좋아요' 누른 남편…"이혼 사유" 판결
- 술 취한 아빠와 욕조 들어간 20개월 딸…"잠 깨어 보니 숨졌더라" 美 발칵
- "박나래, 펜터민 아침·저녁·취침 전 복용…내성 생겼다" 전 매니저 또 폭로
- "정희원 모텔서 마사지만 받았다?…그게 불륜, '성관계 없었다' 누가 믿나"
- "기념일 같이 보내자는 시댁…비용도 다 우리가 내는데" 며느리 하소연
- '콘돔으로 감싸 '거기' 삽입'…4억원대 마약 밀반입 시도한 여성 2인조
- 운전 중 숨진 버스 기사…산재 판단 날 "본인은 왜 안 왔나?" 황당
- "내 아기 곁에 두고 싶었다"…성매매업소 냉동고에 유기한 女종업원
- "정희원, 故 장제원 언급하며 '죽음' 압박…도구 주문해 특정 행위 요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