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기안84, 실제론 어떨까?”(기안장)

BTS 진이 기안84의 실제 모습이 궁금해 방송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6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오는 8일 방송되는 ‘대환장 기안장’ 선공개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대환장 기안장’의 멤버들이 처음 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처음에는 SNL로 화제를 모았다가 SBS 예능 ‘런닝맨’에서 고정 멤버가 되며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발돋움한 지예은이 입장했다. 지예은과 기안84는 서로 “잘 지내셨냐”며 어색하게 인사를 주고받았다.
노래방 마이크를 들고 온 지예은을 보고 “이거 뭐냐”고 기안84가 물었고, 지예은은 “저 노래 부르는 거 좋아한다. 미러볼도 된다”고 자랑했다. 이에 기안84는 “별로 필요가 없어질걸? 가면?”이라며 험난한 방송이 될 것을 예고했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기안84는 “‘효리네 민박’처럼 감성적인 곳인 줄 알고 온 것 같다. 불쌍하기도 하고..”라며 지예은에 대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마지막 손님이 누구인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월드스타 아이돌 그룹 BTS 멤버 진이 문을 열고 들어왔다. 지예은은 “오 대박이다 넷플릭스”라며 월드 클래스를 처음 본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벌떡 일어나 BTS 진에게 인사했다.
BTS 진은 “TV에서 많이 봤다. 제가 군대에서 너무 재미있게 봐 가지고 ‘기안 님이랑 같이 방송 한번 해보고 싶은데’라고 해가지고”라고 말했다.
인터뷰에서 BTS 진은 “유튜브로 저희 기안 사장님을 몇 번 봤었는데 다른 종 같았다. 강아지가 있고, 고양이가 있고, 기안이 있고. 옆에서 한번 어떻게 사나 궁금했다”라고 전했다.
앞서 기안84는 지드래곤의 예능 프로그램 MBC ‘굿데이’에 출연해 평소 팬이라고 밝혀왔던 지드래곤과의 만남도 성사된 바 있다. 2023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BTS 진과 기안84 간의 신선한 조합은 시청자들에게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8일 첫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대환장 기안장’은 총 9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2일까지 방송 예정이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해체 고민’ BTS 알엠, 연일 쓴소리…“하이브 우리한테 애정을 가져줬으면”
- ‘NO팬티’ 추성훈, 바지 터졌다…허경환 “엉덩이는 하얗네” (헬스파머)
- ‘데이앤나잇’ 김주하 “전남편 폭력에 고막 파열·외상성 뇌출혈…목 졸려 응급실行” (종합)
- ‘아바타: 불과 재’ 첫주, 벌써 5109억 삼켰다
- [종합] 신민아♥김우빈, 10년 사랑 결실…법륜스님 주례 속 역대급 웨딩마치
- ‘주사이모’ 피한 전현무, “많이 힘들었는데” KBS서 첫 ‘대상’
- 박나래 논란 속…‘절친’ 한혜진, 의미심장 발언 “인연 없는 것도 인연”
- “유튜브도 잘 되는데 장사까지”…‘유방암 투명’ 박미선, 공구 소식에 쏟아진 우려
- “치명적 뒤태!” 심형탁 아들 하루, 기저귀 모델 꿰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