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기안84, 실제론 어떨까?”(기안장)

서형우 기자 2025. 4. 6. 1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



BTS 진이 기안84의 실제 모습이 궁금해 방송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6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오는 8일 방송되는 ‘대환장 기안장’ 선공개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대환장 기안장’의 멤버들이 처음 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처음에는 SNL로 화제를 모았다가 SBS 예능 ‘런닝맨’에서 고정 멤버가 되며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발돋움한 지예은이 입장했다. 지예은과 기안84는 서로 “잘 지내셨냐”며 어색하게 인사를 주고받았다.

노래방 마이크를 들고 온 지예은을 보고 “이거 뭐냐”고 기안84가 물었고, 지예은은 “저 노래 부르는 거 좋아한다. 미러볼도 된다”고 자랑했다. 이에 기안84는 “별로 필요가 없어질걸? 가면?”이라며 험난한 방송이 될 것을 예고했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기안84는 “‘효리네 민박’처럼 감성적인 곳인 줄 알고 온 것 같다. 불쌍하기도 하고..”라며 지예은에 대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



마지막 손님이 누구인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월드스타 아이돌 그룹 BTS 멤버 진이 문을 열고 들어왔다. 지예은은 “오 대박이다 넷플릭스”라며 월드 클래스를 처음 본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벌떡 일어나 BTS 진에게 인사했다.

BTS 진은 “TV에서 많이 봤다. 제가 군대에서 너무 재미있게 봐 가지고 ‘기안 님이랑 같이 방송 한번 해보고 싶은데’라고 해가지고”라고 말했다.

인터뷰에서 BTS 진은 “유튜브로 저희 기안 사장님을 몇 번 봤었는데 다른 종 같았다. 강아지가 있고, 고양이가 있고, 기안이 있고. 옆에서 한번 어떻게 사나 궁금했다”라고 전했다.

앞서 기안84는 지드래곤의 예능 프로그램 MBC ‘굿데이’에 출연해 평소 팬이라고 밝혀왔던 지드래곤과의 만남도 성사된 바 있다. 2023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BTS 진과 기안84 간의 신선한 조합은 시청자들에게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8일 첫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대환장 기안장’은 총 9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2일까지 방송 예정이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