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안 뽑으면 색출한다” 인정환의 살벌한 경고 (뭉찬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뭉쳐야 찬다4' 살벌했던 드래프트 현장이 공개된다.
드디어 6일 JTBC의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4')가 첫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긴장감 넘치는 선수 드래프트 현장이 그려진다.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스케일의 드래프트 현장을 확인할 수 있는 JTBC 〈뭉쳐야 찬다4〉는 6일 오후 7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6일 JTBC의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4’)가 첫 방송된다.
‘뭉찬4’는 대한민국 예능 최초로 11대 11 정식 축구 리그전 ‘판타지리그’를 선보인다. 이를 위해 축구 레전드 4인 안정환, 박항서, 김남일, 이동국이 각 팀의 감독으로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긴장감 넘치는 선수 드래프트 현장이 그려진다. 먼저 네 명의 감독은 현장에서 최초로 자신들이 이끌어 갈 팀 이름과 엠블럼을 발표한다. 각 팀 감독들의 특징을 담은 팀명이 하나씩 베일을 벗을 때마다 선수들의 소름과 전율을 유발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이어 감독 선호도 투표도 진행된다. 감독들이 각자 자신의 장점을 어필하는 가운데, 박항서는 “우리 팀 선수는 본인이나 가족이 베트남에 올 때 최대한 잘 모시도록 하겠다”라며 파격 공약을 내세워 현장을 술렁이게 한다. 베트남에서 영웅으로 대접받는 박항서만이 할 수 있는 공약에 다른 감독들도 혀를 내두른다.
또 6년 동안 ‘뭉찬’을 지켜 온 중심 안정환은 “기존 선수들은 내가 너무 모질게 해서 나를 안 뽑을 것 같다”고 말하면서도, “나를 안 뽑은 선수는 색출해서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는 살벌한 경고로 선수들을 떨게 만든다. 이토록 치열했던 어필 뒤에 치러진 투표 결과, 어떤 감독이 1위에 뽑혔을지 궁금해진다.
이어 본격적인 드래프트 테스트가 펼쳐진다. 감독들이 직접 선정한 4가지 테스트를 통해 선수들의 기량을 평가하는데, 첫 번째 피지컬 테스트부터 역대급 대결이 성사된다. 베테랑 보디빌더 마선호와 짐승 피지컬 호주타잔의 대결부터 제707특수임무단 출신 홍범석과 UDT 특임대 출신 에이전트H의 인간 병기 대결, 3대 660이라는 기록을 가진 헬스 유튜버 말왕과 허벅지 수박 깨기 1인자 카바디 선수 이장군의 대결까지. 마치 피지컬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떠올리게 하는 역대급 대결이 펼쳐졌다는 전언.
그러나 프로 축구 선수들만 지도해 온 박항서는 자신의 기준과는 다른 조축 선수들의 수준에 당황했다는데. 조축 선수 기준으로는 빠른 100m 기록에도 “이게 빠른 거야?”라는 가혹한 평가로 현장의 긴장감을 더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높인다.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스케일의 드래프트 현장을 확인할 수 있는 JTBC 〈뭉쳐야 찬다4〉는 6일 오후 7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JTBC ‘뭉쳐야 찬다4’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속옷 화보 깜짝 비밀 “유산소·식단…보정은 조금” (짐종국)[종합]
- 박명수 “김종민, 나와 조혜련 축가 모두 거절” (사당귀)
- ‘40세’ 클라라 여전하네…탄탄 레깅스+복근 ‘자기관리 멋져’ [DA★]
- 뉴진스(NJZ) 부모 일동 “하이브 돌아갈 수 없어, 친권 문제는 가정사” [전문]
- ‘위탄’ 우승자 백청강 근황, 6년 4개월 만에 새 도전
- 근친상간에 성별도 안 가린 불륜…생지옥 결혼 생활 (벌거벗은 세계사)
- ‘AV 여배우와…’ 국가대표&프로야구 에이스들의 불륜 포착
- 김윤혜→김선영, 가족이란 이름으로…‘러브:트랙’ 순항 [TV종합]
- 에일리, ‘♥최시훈’ 백수 논란 해명? “돈 뜯어먹으려 한다고…” (동상이몽2)
- ‘아동성폭력 피해’ 며느리 성폭행한 군수…나라 발칵 뒤집혀 (프로보노)[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