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23살에 ♥박진우와 일찍 결혼, 후회 하나..탁재훈 돌직구에 당황 (돌싱포맨)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요원이 결혼 비하인드와 재벌 남편설에 대해 직접 밝혔다.
6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는 '재벌 남편설과 직접 밝히는 결혼 비하인드 거침없이 화끈한 여배우 이요원'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업로드했다.
MC들이 "남편의 어떤 매력에 서둘러 결혼했냐", "남편 분이 재벌이시라고?"라고 질문 폭격을 하자 이요원은 "우리 집에서도 그 분을 찾고 있다. 큰 애가 재벌 아빠 어디 있냐고 한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해 모두를 웃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이요원이 결혼 비하인드와 재벌 남편설에 대해 직접 밝혔다.
6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는 '재벌 남편설과 직접 밝히는 결혼 비하인드 거침없이 화끈한 여배우 이요원'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탁재훈과 이상민은 데뷔 28년차에도 동안 미모를 유지한 이요원의 외모에 "의학의 힘을 빌렸냐", "진짜 그대로다"라며 깜짝 놀랬다.
이에 이요원은 "자꾸 27년 전 얘기 하지 마라. 너무 옛날 사람 같지 않냐"라며 불만을 드러냈다.
특히 이요원은 스물 세 살에 일찍 결혼했다고. MC들이 "남편의 어떤 매력에 서둘러 결혼했냐", "남편 분이 재벌이시라고?"라고 질문 폭격을 하자 이요원은 "우리 집에서도 그 분을 찾고 있다. 큰 애가 재벌 아빠 어디 있냐고 한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해 모두를 웃겼다.
결혼 비하인드에 대해 그는 "결혼까지 할 생각은 없었다"고 말했고, 탁재훈은 곧바로 "그래서 지금 후회하시는 거냐. 잘 사는 줄 알았는데... 행복한 줄 알았는데"라고 공격해 이요원을 당황하게 했다.
한편 이요원은 1997년 잡지 모델로 데뷔, 이후 영화 '남자의 향기', 드라마 '외과의사 봉달희', '선덕여왕', '부암동 복수자들' 등에 출연했다.
2003년에는 6살 연상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박진우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과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79세 윤복희, 실명 상태 충격 "한쪽 눈 안 보여"
- '홍진영 언니' 홍선영, 입술 필러 맞아 울퉁불퉁해졌는데.."녹이고 또 …
- 미세 플라스틱 먹은 얼굴 변화, AI로 예측했더니 '끔찍'
- 사라진 할머니 틀니, 범인은 반려견…들키자 '씩~'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