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불 피해 난리인데‥하하, 산에 버려진 담배꽁초에 분노 “범죄”(놀뭐)[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하하가 산에 버려진 담배꽁초에 분노했다.
이날 양심인을 찾기 위해 산으로 향한 하하, 이이경, 이미주, 박진주는 버려진 담배꽁초를 발견하고 충격받았다.
담배꽁초는 산불 발생 원인 1위에 해당했다.
이어 쓰레기 밭도 발견한 하하는 "진짜 너무한데 이거는. 여기서 그냥 놀았지? 너무하네"라며 일부 등산객들의 에티켓 없는 행동에 탄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하하가 산에 버려진 담배꽁초에 분노했다.
4월 5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74회에서는 예능 대부 이경규와 함께하는 양심 냉장고 리턴즈 특집이 진행됐다.
이날 양심인을 찾기 위해 산으로 향한 하하, 이이경, 이미주, 박진주는 버려진 담배꽁초를 발견하고 충격받았다. 담배꽁초는 하나도 아니고 여러 개였다.
담배꽁초는 산불 발생 원인 1위에 해당했다. 이에 멤버들은 산에서 담배를 피운다는 사실 자체를 믿기 힘들어했다. 하하는 "범죄야 범죄"라고 일침했다.
이어 쓰레기 밭도 발견한 하하는 "진짜 너무한데 이거는. 여기서 그냥 놀았지? 너무하네"라며 일부 등산객들의 에티켓 없는 행동에 탄식했다.
한편 지난 3월 21일부터 경남 산청, 경북 의성, 울산 울주 등지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난 대형 산불은 여의도 면적 156배에 달하는 국토를 태우고 열흘 만인 3월 30일 진화됐다. 사망자 30명을 포함해 총 75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특히 피해가 큰 경북의 이재민의 수는 3천여 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드신 논란 故 설리 친오빠, 김수현 또 저격? “노리개질 6년, 생전 피해봤다”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폭싹’ 통편집 전한길, 윤석열 파면 반응 나왔다‥고개 못 들고 “당황”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3살에 입양된 김재중, 누나들 진심에 눈물 “처음 집에 온 날 기억해”(편스토랑)[어제TV]
- “버닝썬 업소녀?” 송다은, 승리 전여친 해명→고소 전쟁…과거 BTS 열애설은 침묵[이슈와치]
- 이시영, 파경 그 후 파리에서 낮술→리무진에서 대자로 뻗었다 “힘들어”(뿌시영)
- “둘이 무슨 사이?” 아프다던 전현무, 보아와 집에서 취중 라방‥매니저도 화들짝
- ‘이혼숙려캠프’ 박민철, 서울대+김앤장인데 굴욕‥송지효도 “영어 좀 배워라”(짐종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