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통 대가’ 이경규, 이이경에겐 친절한 이유 “얘는 무는 개” (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계 대부' 이경규가 이이경에게 거리 두는 이유를 밝혔다.
5일(토)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이경규와 함께하는 '양심냉장고 리턴즈' 편이 공개됐다.
이날 이경규가 멤버들에게 자서전을 전달하며 "방송 홍보용으로 돌리는 거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경규도 이이경을 가리키며 "이런 스타일은 좀 그래. 갑자기 확 할 거 같고. 얘는 무는 개"라며 친절할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밝혀 폭소를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능계 대부’ 이경규가 이이경에게 거리 두는 이유를 밝혔다.

5일(토)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이경규와 함께하는 ‘양심냉장고 리턴즈’ 편이 공개됐다.
이날 이경규가 멤버들에게 자서전을 전달하며 “방송 홍보용으로 돌리는 거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주우재가 “그럼 카메라 뒤에서 주시지. 방송 홍보용 아닌데 카메라가 지금 몇 대야”라며 투덜댔다. 유재석은 주우재를 밀치며 “넌 형 옆에 앉을 자격이 없어”라고 타박했다.


이경규는 “카메라가 없는데 내가 이걸 왜 돌리니”라며 솔직히 밝혔다. 이때 이이경이 “저한테만 센소리를 안 하신다”라며 의아해했다. 유재석은 “너를 좀 부담스러워하는 거 같아”라며 이경규의 마음을 대변했다. 이경규도 이이경을 가리키며 “이런 스타일은 좀 그래. 갑자기 확 할 거 같고. 얘는 무는 개”라며 친절할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밝혀 폭소를 안겼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이경, SNS 안 하는 이유 “팔로워 수 의미 없어” (놀뭐)
- ‘놀뭐’ 이이경, SNS 분석 “주우재 패션·박진주 홍보·미주 여신 콘셉트”
- 미주, 열애설 사전 차단? “오해할까봐” (놀면 뭐하니)
- 이경규, 유재석 행동 지적 “용납할 수 없어” (놀면 뭐하니?)
- ‘놀뭐’ 이경규-유재석-주우재 촬영 포기? 양심 주인공 찾기 실패하나
- 2049 시청률 土 예능 1위 '놀면 뭐하니?' 임우일, 유재석에 하극상 "요즘 소문 안 좋아"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