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만져대 살 빠져”…‘그대좌’ 10기 영식 로맨스 大위기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골싱특집 10기 영식과 국화 사이에 균열이 발생한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10일(목) 방송을 앞두고 10기 영식을 향해 날선 경고를 날리는 국화의 분노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그대좌' 10기 영식의 로맨스 위기는 10일(목)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솔사계’ 골싱특집 10기 영식과 국화 사이에 균열이 발생한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10일(목) 방송을 앞두고 10기 영식을 향해 날선 경고를 날리는 국화의 분노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10기 영식은 공식 데이트 선택에서 뜨거운 애정을 쏟아부었던 ‘1픽’ 국화 대신 ‘2픽’ 백합을 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공개된 예고편에서 그는 ‘2:1 데이트’에서 백합을 향해 “턱식이는 배신을 잘 안 하는데~”라며 자신의 진정성을 강조한다. 또한 그는 “(나랑 사귀면) 살이 빠진다. 너무 만져대서~”라고 너스레를 떤다. 10기 영식의 ‘플러팅 릴레이’에 백합은 “미치겠다”며 웃음을 멈추지 못하고, 데이트 후 백합은 숙소에서 모두에게 “10기 영식님과의 데이트가 너무 좋았다”고 자랑한다.
또한 백합은 “(10기) 영식님은 두 번의 선택에서 전부 절 택해주셨던 분!”이라고 10기 영식의 진정한 ‘1픽’은 자신이라는 듯 이야기한다. 이를 들은 동백은 “(국화한테) 갔다가 다시 왔네~”라고 10기 영식의 달라진 로맨스 행보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긴장감이 팽팽한 가운데, 국화는 10기 영식과 단 둘이 밖에서 날선 대화를 나눈다. 국화는 “백합 언니가 하는 얘기 듣고 무슨 생각했어? 내가 너라면 적당히 했을 것 같아”라고 얼음장 같은 경고를 날린다. 10기 영식 역시, “저도 컴플레인 하겠다”며 받아치는데, 과연 두 사람의 관계에 금이 가는 것인지 10기 영식-국화-백합의 삼각관계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그대좌’ 10기 영식의 로맨스 위기는 10일(목)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속옷 화보 깜짝 비밀 “유산소·식단…보정은 조금” (짐종국)[종합]
- 김상혁 눈물, 23억 사기 피해 고백…길거리서 생업에 진심 (살림남2)
- ‘40세’ 클라라 여전하네…탄탄 레깅스+복근 ‘자기관리 멋져’ [DA★]
- 헬스유튜버 김웅서 사망 충격 진실…동거녀와 통화내용 경악 (그것이 알고싶다)
- ‘위탄’ 우승자 백청강 근황, 6년 4개월 만에 새 도전
- 근친상간에 성별도 안 가린 불륜…생지옥 결혼 생활 (벌거벗은 세계사)
- ‘AV 여배우와…’ 국가대표&프로야구 에이스들의 불륜 포착
- 김윤혜→김선영, 가족이란 이름으로…‘러브:트랙’ 순항 [TV종합]
- 에일리, ‘♥최시훈’ 백수 논란 해명? “돈 뜯어먹으려 한다고…” (동상이몽2)
- ‘아동성폭력 피해’ 며느리 성폭행한 군수…나라 발칵 뒤집혀 (프로보노)[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