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상순, 꿀 떨어지는 투샷 공개... "결혼 13년차인데 신혼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함께한 투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효리가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에 롱스커트, 하이힐로 단아한 매력을 뽐냈다면 이상순은 넉넉한 핏이 돋보이는 수트로 특유의 개성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함께한 투샷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5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팀장님 축하축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엔 스태프 결혼식에 참석한 이효리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이효리가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에 롱스커트, 하이힐로 단아한 매력을 뽐냈다면 이상순은 넉넉한 핏이 돋보이는 수트로 특유의 개성을 발산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답게 이효리와 이상순은 다정하게 몸을 맞대며 여전한 부부금슬을 뽐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효리 언니는 대체 언제까지 예쁠 건가" "수수해도 아름답다" "두 사람 다 너무 보기 좋다" "얼굴에 행복이 묻어난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효리와 이상순은 지난 2013년 부부의 연을 맺었다. 당시 제주도에 신접살림을 차리고 10여 년간 제주에서 거주했던 이들은 지난해 10월 서울 평창동으로 거처를 옮겼다.
최근 이상순이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의 DJ로 활약 중인 가운데 이효리는 "이상순이 DJ를 시작한 지 두 달 정도 됐다. 내가 밥을 차린 지 두 달 정도 됐다는 소리다. (요리) 실력이 점점 늘더라. 밥 차리는 대한민국 주부님들 진심으로 존경하게 됐다"며 소소한 결혼생활을 전한 바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이효리 소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형배, '尹 파면'에 과거 발언 파묘…"못할 때 응원해야"
- '음주운전' 박시연, 12년 자숙 끝 복귀…"행복하게 찍었다"
- 청하, 스트레스 얼마나 심하면…"1년째 속눈썹 뽑으면서 해소"
- '김지민♥' 김준호 "결혼 전에 돈 아껴야 하는데 무섭다" ('독박투어3')
- 故 현미, 사망 2주기…"정정하다 갑자기 쓰러져"
- 최현석, 레스토랑 수난 시대…압력솥 터지고 '아수라장' ('페루밥')
- '솔로지옥4' 육준서-이시안, 현커 NO…"친한 오빠·동생 사이"
- '폭싹 속았수다', 역대급 터졌다…화제성 50% 돌파
- 故 장진환 장례식 거행...'23년 절연' 전처+아들도 참석 [룩@글로벌]
- 신현빈, '정우성 열애설' 부른 '모자' 언급..."평소 자주 쓴다, 주변에서 많이 챙겨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