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혁 눈물, 23억 사기 피해 고백…길거리서 생업에 진심 (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릭비(Click-B) 출신 김상혁의 근황이 공개된다.
5일(토)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추억 살림남'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20년의 공백기를 가진 김상혁은 그간 방송 출연이 불발됐던 사연을 밝히며 자신을 향한 시선 때문에 복귀가 쉽지 않았다고 고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클릭비(Click-B) 출신 김상혁의 근황이 공개된다.
5일(토)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추억 살림남’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1999년 한국 최초의 아이돌 밴드 클릭비로 데뷔한 김상혁은 그룹 내 비주얼 멤버로 손꼽히며 등장과 동시에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남다른 예능감으로 방송가까지 사로잡으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다. 하지만 2005년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방송 활동이 뜸해지면서 대중에게 잊혀 갔다.
현재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김상혁은 길거리에서 전단을 돌리며 생업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20년의 공백기를 가진 김상혁은 그간 방송 출연이 불발됐던 사연을 밝히며 자신을 향한 시선 때문에 복귀가 쉽지 않았다고 고백한다.
또한 김상혁은 불미스러운 사건 후 연예계를 떠나야 했던 심정을 솔직히 밝힌다. 그는 “그때는 집 밖에 나가면 큰일 나는 줄 알았다. 그 정도로 질타가 많았고, 사랑만 받다가 반대의 온도차를 느끼니까 너무 버거웠다”라며 털어놓는다.
안타까운 사연도 공개된다. 김상혁은 11세에 사고로 아버지를 여읜 과거를 회상하며 눈물을 흘린다. 30년 넘는 세월이 지났지만 김상혁 어머니는 “남편이 휠체어를 타도 좋으니 옆에만 있었으면 좋겠다”며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또한 과거 약 23억 사기 피해로 수십억 원의 가치에 달하는 집 두 채를 팔아야 했던 사연을 언급한다. 현재 15평 집에 어머니와 함께 사는 생활도 공개한다. 5일(토) 오후 9시 20분 방송.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속옷 화보 깜짝 비밀 “유산소·식단…보정은 조금” (짐종국)[종합]
- ‘40세’ 클라라 여전하네…탄탄 레깅스+복근 ‘자기관리 멋져’ [DA★]
- 헬스유튜버 김웅서 사망 충격 진실…동거녀와 통화내용 경악 (그것이 알고싶다)
- ‘위탄’ 우승자 백청강 근황, 6년 4개월 만에 새 도전
- ‘음주운전’ 박시연, ‘막장레벨업’으로 복귀 “매순간 행복” [DA★]
- 장모♥사위 불륜, CCTV에 딱 걸려 “상의 탈의까지” (하나부터 열까지)[TV종합]
- 근친상간에 성별도 안 가린 불륜…생지옥 결혼 생활 (벌거벗은 세계사)
- 홍진영 측 “‘주사 이모’와 사진? 12년 전, 기억 안 나” [공식]
- 대기 시간 길어서…‘촬영장 이탈’ 이정재에 감독 분노 (얄미운 사랑)[TV종합]
- 정선희, 안재환 사별 회상…“인생 무너졌을 때 엄마가 ‘특별하다’고 감싸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