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 또 해냈다! '승부' 개봉 11일째 1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병헌 유아인 주연의 '승부'가 개봉 11일째인 5일 오전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개봉 당일부터 11일째 박스오피스 정상자리를 유지 중인 영화 '승부'는 5일 오전부터 누적 관객수 105만6,921 명을 돌파하며 개봉 2주차 주말에도 상쾌한 흥행 순항을 이어갈 것을 알렸다.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한 화제작 '승부'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이병헌 유아인 주연의 '승부'가 개봉 11일째인 5일 오전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개봉 당일부터 11일째 박스오피스 정상자리를 유지 중인 영화 '승부'는 5일 오전부터 누적 관객수 105만6,921 명을 돌파하며 개봉 2주차 주말에도 상쾌한 흥행 순항을 이어갈 것을 알렸다. 영화 '승부'는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개봉 2주차를 맞이한 현재 예매율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 이번 주말에도 손익분기점으로 알려진 180만 돌파를 향한 흥행 레이스를 이어갈 전망이다.
누적 관객수 100만 명 돌파 소식과 함께 공개된 배우들의 특별한 100만 관객 감사 영상 또한 눈길을 끈다. 먼저 조훈현 역의 이병헌은 직접 서예로 '백만 감사'라는 문구를 작성하며, 황금 같은 시간을 내어 극장을 찾아와 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병헌은 영화 속에서 대국을 앞두고 조훈현의 다짐을 나타낸 '무심(無心)'이라는 한자도 뛰어난 서예 실력으로 직접 써내며 진심을 담아 특별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병헌을 비롯한 현봉식, 문정희, 조우진, 김형주 감독 역시 바둑판 위 바둑돌로 '100'이라는 숫자를 만들어 관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영상도 공개했다. 영화 속 등장하는 바둑판부터 서예까지, '승부'만의 방법으로 백만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 '승부' 팀은 이번 주말에도 무대인사에 나서며 소중한 주말, 극장을 찾아 준 관객들을 직접 만날 것이다.
한편 영화 '승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한 화제작 '승부'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항상 유니크한 문소리, 만날 봄인것 처럼 [인터뷰] - 아이즈(ize)
- 챗GPT와 지브리 화풍이 쏘아 올린 공 [IZE 진단] - 아이즈(ize)
- '보물섬' 박형식·이해영, 파국의 문턱에서 마주한 부자의 눈물 [오늘밤 TV] - 아이즈(ize)
- 스페인 국왕컵 결승, 11년만의 엘클라시코...트레블로 가는 첫 관문 - 아이즈(ize)
- "XXX 힘차게 날아올라 봐" 3년만에 돌아온 LG 응원가, 새 주인 찾았다 - 아이즈(ize)
- "이제야 봄"vs"네버 체인지"..탄핵 인용에 연예계도 각양각색 반응 - 아이즈(ize)
- [스포츠 토막상식] FIFA 여자 월드컵 - 아이즈(ize)
- KBS, 시우민 '뮤뱅' 출연 불발 답변 요구 청원에 응답..."기대 차이 있어"[공식][전문] - 아이즈(ize)
- 레드벨벳, 완전체 재계약 무산..SM 떠나는 웬디·예리 - 아이즈(ize)
- 결국 빅리그에 이정후만 남았다...배지환 2G만 뛰고 마이너리그로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