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명문대 영재 합격' 장윤정 子, 베트남서 한국어 선생님 변신 "똑쟁이" (내생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아이의 사생활' 도도남매 연우와 하영이가 베트남에서 한국어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4월 6일 방송되는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15회에서는 베트남 한국어학당에서 한국어 수업을 하게 된 도경완과 도도남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한편 한국어 선생님으로 변신한 도도남매의 수업은 오는 4월 6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내 아이의 사생활' 도도남매 연우와 하영이가 베트남에서 한국어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4월 6일 방송되는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15회에서는 베트남 한국어학당에서 한국어 수업을 하게 된 도경완과 도도남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한국에서부터 열심히 준비한 아이들의 수업이 엄마 장윤정도 놀랄 만큼 고퀄리티였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연우는 하영이의 머리를 만져주며 분주하게 하루를 시작한다. 학생들 앞에 서야 하기 때문에, 단정한 머리는 필수. 하지만 결과물을 확인한 하영이는 연우의 실력에 만족하지 못한 듯 "난리 났네"라며 한숨까지 쉬었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연우와 경완 아빠는 베트남의 길거리 트럭 바버샵에서 머리를 정리한다. 두 사람의 커트가 끝나고, 먼저 결과물을 확인한 하영이는 "오빠랑 아빠랑 헷갈렸어. 쌍둥이인 줄 알았어"라며 놀라워한다. 매일 얼굴을 보는 하영이마저 헷갈릴 정도로 닮은 '도플갱어' 부자의 변신이 궁금해진다.

한국어학당에 도착한 도가네 가족은 각자 맡은 반에서 수업을 한다. 경완 아빠는 한국어를 어느 정도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도도남매는 또래 친구들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수업을 시작하자마자 연우는 놀라운 퀄리티의 수업으로 모두를 집중하게 한다. 이때 하영이는 조교로서 자신의 몫을 톡톡히 해낸다고.
이어 하영이는 평소 관심이 있는 'K메이크업' 수업에도 도전한다. 시범으로 오빠에게 화장을 해주며 "차은우처럼 해줄게"라고 말한 하영이. 과연 하영이는 연우를 차은우로 만들어 K-뷰티 전파에 성공할 수 있을까. 아이들이 한국에서부터 알차게 준비한 한국어 수업 현장이 궁금해진다.
한편 한국어 선생님으로 변신한 도도남매의 수업은 오는 4월 6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ENA '내 아이의 사생활'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9세 윤복희, 실명 상태 충격 "한쪽 눈 안 보여"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김수현 형제, 故 설리 '리얼' 베드신·전라노출 강요…대역배우 없다고 …
- 김대희 딸, Y대 합격+연예인급 미모 "자식농사 끝판왕"
- 이시영, 파리서 샴페인잔 도둑으로 몰려..“나 취했나봐” 경악 [종합]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