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실 “북한서는 빨래비누로 머리 감아, 탈모 없는 이유”(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순실이 머리를 감을 때 '빨래비누와 주방세제'를 사용한다고 밝힌다.
이순실은 머리를 감기 위해 빨래비누를 능숙하게 머리에 칠하더니 이어 주방세제까지 머리에 풀어 머리감기에 나선다.
이순실이 사용한 빨래비누에는 검은 머리카락이 가득 붙어 있어 탈모를 의심케 한다.
그럼에도 이순실은 "내가 머리가 빠져서 주방세제로 감는 거다. 북한에서는 빨래비누로 감아서 탈모가 없다. 요즘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진다"며 스트레스성 탈모를 고백해 모두의 걱정을 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이순실이 머리를 감을 때 ‘빨래비누와 주방세제’를 사용한다고 밝힌다.
4월 6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 300회는 스페셜 MC로 코요태 신지가 출연해 매콤한 티키타카를 내뿜는 가운데 이순실이 긴 생머리 여신 장원영에 빙의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순실은 애견 이발기를 활용해 셀프 이발에 나선다. 뜻밖의 능숙한 헤어스타일링 실력에 전현무는 “머리 스타일이 비숑 닮아서 오히려 애견 이발기가 나은 거 같다”며 탁월한 선택에 감탄한다고. 그러나 이순실의 문제는 헤어스타일이 아니고 탈모였다. 이순실은 머리를 감기 위해 빨래비누를 능숙하게 머리에 칠하더니 이어 주방세제까지 머리에 풀어 머리감기에 나선다. 깜짝 놀란 김숙이 “빨래비누로 머리를 감는다고요?”라고 하자 이순실은 “샴푸는 뽀드득 소리가 안 난다. 우리 북한에서는 모두 빨래비누로 머리를 감았다”라고 고집한다. 이에 엄지인 아나운서는 “너무 독하다”고 걱정하지만 이순실은 “안 독해요. 한번 해보세요”라고 후진 없는 직진을 고집한다고.
이순실이 사용한 빨래비누에는 검은 머리카락이 가득 붙어 있어 탈모를 의심케 한다. 그럼에도 이순실은 “내가 머리가 빠져서 주방세제로 감는 거다. 북한에서는 빨래비누로 감아서 탈모가 없다. 요즘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진다”며 스트레스성 탈모를 고백해 모두의 걱정을 산다.
급기야 가발을 선택한 이순실은 어느 덧 가발 삼매경에 빠져 웃음을 자아낸다. 전현무는 “나는 버섯을 머리에 얹은 줄 알았어. 독버섯이야”라며 웃음을 참지 못한다. 가발 중에 장원영 헤어를 선택한 이순실은 “와~ 번들번들 하다”라며 긴 헤어스타일의 장원영 빙의에 크게 만족한다. 이에 전현무는 “춘향이 같아”라고 응수하고, 박명수는 “춘향이가 아니고 월매 같아”라며 웃음을 참지 못한다. 이순실은 “딱 장원영이야”라며 셀카 어플 속 자신의 모습에 흡족함을 드러낸다.
그러나 정작 심각한 탈모를 겪고 있는 이순실의 남편이 가발을 머리에 쓰자 이순실은 “이건 자본주의 머리다. 비싸서 절대 안된다”고 반대해 남편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고. 스트레스 탈모로 인해 자본주의 가발 세계에 빠져든 이순실이 독한 빨래비누에서 벗어나 건강한 헤어 스타일을 되찾을 수 있을까. 6일 오후 4시 4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드신 논란 故 설리 친오빠, 김수현 또 저격? “노리개질 6년, 생전 피해봤다”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폭싹’ 통편집 전한길, 윤석열 파면 반응 나왔다‥고개 못 들고 “당황”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2천억 궁지’ 김수현 불똥 튄다, 피오 차은우 정해인 아이유 무슨 죄…역대급 파장[이슈와치]
- 박한별, 남편 버닝썬 논란에 “하루하루 지옥” 심경→6년만 방송 복귀 후 밝은 근황
- 17살 김새론 야밤에 30살 남자 밥 해주러? 이진호, 증거 조작 주장에 누리꾼 설전 활활
- “김수현씨, 이런 거 좋아하시죠?” 가세연, 손목 결박 시늉하며 폭로 예고
- 정준호, 기자회견서 따지는 기자 침착 대응 참교육 영상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