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11살 연하 예비 신부 첫인상 “이거 봐라?” (전현무 계획)
장정윤 기자 2025. 4. 4. 22:42

방송인 김종민이 아내 자랑을 펼쳤다.
4일 방송된 MBN·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에는 김종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전현무-곽튜브(곽준빈)는 김종민과 함께 일본 도쿠시마로 맛집을 찾아 떠났다.
마지막 날 밤 세 사람은 숙소에 모여 담소를 나눴다. 이때 4월 20일 결혼을 앞둔 김종민이 청첩장을 떠나 전달했다.
그러면서 아내와의 첫 만남을 이야기했다. 그는 “아는 형이 어느 날 잠깐만 오라고 하더라. ‘너랑 잘 어울리는 분이 있다’라는 거다. 거기서 처음 봤다”고 말했다. 또 “나한테 ‘되게 귀여우시다’라고 하더라. 초면에. (여자가) 11살이나 어린데 ‘이거 봐라?’ 생각했다. 그날 연락처 좀 달라고 해서 연락을 하고 지냈다. 그땐 ‘결혼하겠다’가 아니라 ‘되게 괜찮다’라는 느낌을 받았다”며 미소를 지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해체 고민’ BTS 알엠, 연일 쓴소리…“하이브 우리한테 애정을 가져줬으면”
- ‘NO팬티’ 추성훈, 바지 터졌다…허경환 “엉덩이는 하얗네” (헬스파머)
- ‘데이앤나잇’ 김주하 “전남편 폭력에 고막 파열·외상성 뇌출혈…목 졸려 응급실行” (종합)
- ‘아바타: 불과 재’ 첫주, 벌써 5109억 삼켰다
- [종합] 신민아♥김우빈, 10년 사랑 결실…법륜스님 주례 속 역대급 웨딩마치
- ‘주사이모’ 피한 전현무, “많이 힘들었는데” KBS서 첫 ‘대상’
- 박나래 논란 속…‘절친’ 한혜진, 의미심장 발언 “인연 없는 것도 인연”
- “유튜브도 잘 되는데 장사까지”…‘유방암 투명’ 박미선, 공구 소식에 쏟아진 우려
- “치명적 뒤태!” 심형탁 아들 하루, 기저귀 모델 꿰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