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스님된 ‘전전처’ 조보아 찾아가는 엉뚱美 (이혼보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 최보경 극본 이태윤) 1, 2회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이혼보험 출시를 앞두고 스님(조보아 분)이 된 '전전처'를 찾아가 조언을 구하는 엉뚱함이 당황스럽다가도, 강한들(이주빈 분)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하는 따스한 '노기준'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이 공개한 미공개 컷은 노련하고 유쾌한 시너지를 완성한 배우들의 활약상이 담긴다. 이동욱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쏟아내는 천재 보험 계리사 노기준의 유쾌하고 엉뚱한 매력을 능청스럽게 풀어냈다. 이혼보험 출시를 앞두고 스님(조보아 분)이 된 ‘전전처’를 찾아가 조언을 구하는 엉뚱함이 당황스럽다가도, 강한들(이주빈 분)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하는 따스한 ‘노기준’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주빈은 이혼의 아픔을 극복해 나가는 ‘강한들’의 변화무쌍한 서사와 감정선을 현실적인 연기로 풀어냈다. 이혼보험 TF팀에 합류해 ‘나다운’ 제2의 삶을 향해 달려 나갈 강한들의 성장 서사에 관심이 쏠린다.



위험률을 검증하는 리스크 서베이어 ‘안전만’으로 변신한 이광수의 진지와 코믹을 넘나드는 연기도 눈길을 끌었다. 안전이 최우선인 ‘안전만’의 신중한 본업 자세는 물론이고, 절친 노기준 역 이동욱과 죽이 척척 맞는 코믹 티키타카는 ‘대환장 웃음’을 유발했다. 무엇보다 노기준의 ‘전전전처’ 전나래 역 이다희와 선보인 ‘극강의 효율’ 케미스트리는 재미를 더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이다희의 열연도 주목받았다. 이혼보험 TF팀 ‘퀀트’로 합류한 ‘전나래’는 첫 등장부터 모두의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쿨하고 카리스마 넘치지만, 묘하게 엉뚱한 구석도 많은 ‘전나래’의 반전 매력은 이다희 특유의 색이 가미되면서 더 극대화됐다. 이혼보험을 통해 중국 법인 부사장 자리를 노리는 예상치 못한 속내도 드러난 가운데, 전나래가 이혼보험 TF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앞으로의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제작진은 “3, 4화에서는 이혼보험 정식 출시를 성사시키기 위해 발 벗고 나선 TF팀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노기준과 강한들은 서로에게 자리한 상처를 이해하고 위로를 건네며 더욱 가까워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혼보험’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에 박스만 걸친 女…길거리 활보 (히든아이)
- “재산 많이 잃어” 추성훈 충격 근황…♥야노시호 알면 어째 (추라이 추라이)[TV종합]
- 라미란 子 김근우 등장…압도적 피지컬 (뭉찬4)
- ‘음주운전’ 박시연, ‘막장레벨업’으로 복귀 “매순간 행복” [DA★]
- 최지우가 거기서 왜 나와? 깜짝 근황… 현장도 난리 (잘생긴 트롯)
- 근친상간에 성별도 안 가린 불륜…생지옥 결혼 생활 (벌거벗은 세계사)
- ‘AV 여배우와…’ 국가대표&프로야구 에이스들의 불륜 포착
- 김윤혜→김선영, 가족이란 이름으로…‘러브:트랙’ 순항 [TV종합]
- 에일리, ‘♥최시훈’ 백수 논란 해명? “돈 뜯어먹으려 한다고…” (동상이몽2)
- ‘아동성폭력 피해’ 며느리 성폭행한 군수…나라 발칵 뒤집혀 (프로보노)[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