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7번째 동생 세빈 미모에 감탄 "한소희 닮아..제일 예뻐"(인생극장) [종합]

김나연 기자 2025. 4. 4. 09: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7번째 동생 남세빈의 미모에 감탄했다.

3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남보라 13남매 방송국 나들이 기빨리지만, 어금니 꽉 깨물고 이겨내야죠'라는 제목이 공개됐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김나연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
배우 남보라가 7번째 동생 남세빈의 미모에 감탄했다.

3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남보라 13남매 방송국 나들이 기빨리지만, 어금니 꽉 깨물고 이겨내야죠'라는 제목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남보라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을 앞두고 메이크업샵에 방문했다. 여기에는 남보라의 동생들도 있었고, 그는 "7명만 나간다. 여기 다 못 와서 2명은 촬영 현장으로 바로 온다"고 말했다.

이어 남보라는 "촬영 주제가 요리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제가 좋아하는 요리라서 신난 상태로 촬영해서 그런 것 같다. 반찬, 나물 요리는 잘하는데 한그릇 요리는 어렵다"고 말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동생 세미와 남보라가 닮았다고 말하며 "달라 보였는데 다 닮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남보라는 "그중에서도 (7번째 동생) 세빈이가 제일 예쁘게 생긴 것 같다"고 했고, 풀착장한 세빈의 모습을 보고 "진짜 한소희 닮았다"면서도 "잔머리가 너무 많아서 좀 깔끔하게 해야 할 것 같다"고 잔소리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 이후 남보라의 오빠는 "나가서 제 이미지 다 갉아먹은 것 같다. 요리 이야기를 할 줄 알았는데 사기당한 것 같다"고 했고, 남세빈은 "춤을 춰서 굉장히 재밌었다"고 후기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남보라의 가족들은 사진으로 추억을 남겼고, 남보라는 "가족들과 이렇게 소중한 추억이 생겼다. 가족 다 같이 방송 출연은 정말 오랜만이었는데,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가족의 소중함도 다시 깨닫게 된 시간이었다. 우리 가족 사랑해"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남보라는 지난 2005년 '일밤-천사들의 합창'에서 11남매 장녀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각종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배우 생활로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남보라는 동갑내기 비연예인 남성과 약 2년간 교제 끝에 오는 2025년 5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최근 남보라는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 출연해 예비 신랑을 언급하기도 했다. 남보라는 예비 신랑의 외모에 대해 "웃을 땐 비버, 평소엔 손흥민 선수 조금 닮았다"며 "귀엽다"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