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이솔이, 암 투병 중 모습 공개 “응원 덕분 후련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암 투병 중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3일 자신의 SNS 계정에 "1년 전쯤 라이브 방송 중 '솔이씨는 아무 걱정 없이 너무 행복해 보여서 부러워요'라는 글을 보고 순간 울컥해서 살짝 눈물을 보였는데, 그때 눈치채신 분들도 계셨을까요?"라며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앞서 전날 이솔이는 그동안 받아왔던 악플들을 공개하며 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암 투병 중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3일 자신의 SNS 계정에 “1년 전쯤 라이브 방송 중 ‘솔이씨는 아무 걱정 없이 너무 행복해 보여서 부러워요’라는 글을 보고 순간 울컥해서 살짝 눈물을 보였는데, 그때 눈치채신 분들도 계셨을까요?”라며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솔이가 항암 치료를 받는 과정이 담겨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오늘 아침은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덕분인지 오랜만에 밝고 활기차고 가벼운 기분이 들었어요. 후련하다는 게 이런 걸까요?”라며 “ 3년이 지나 조금은 잊고자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저를 ‘철없다’기보다는 ‘조금은 자유로워졌구나’ 하고 가볍게 바라봐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앞서 전날 이솔이는 그동안 받아왔던 악플들을 공개하며 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퇴사 후 자연스럽게 아이를 준비하던 중 5개월 만에 암 판정을 받았다”며 “여성암 특성상 아이를 가질 수 없게 되었고, 암의 성질도 좋지 않아 1년, 3년을 더 살 수 있을지조차 알 수 없는 상황에서 큰 좌절을 겪었다”고 밝혔다.
한편, 박성광은 2020년 7세 연하 이솔이와 결혼했으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yoonss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 나라로 꺼지라니요?” 황민우·황민호 형제 향한 시대착오적 악플[배우근의 롤리팝]
- 피오, “故 설리와 1년 교제” 뜬금 폭로에 입장 밝혔다
- 故 김새론 친구 8명, 성명서 작성…“김수현과 미성년 교제 알아”
- 78년생, 47살이라고?…김사랑, 어마어마한 동안 미모 [★SNS]
- 유희관 폭탄 발언에 탐정들 술렁술렁 “야구선수들 지방에 여자친구들 있다”
- 조영구, 주식+빌려준 돈 “56억 날렸다” 고백
- 故 김새론, 9대의 휴대폰·노트북 등 증거 남겼다…가세연 “김수현, 3~4년 끌 자료 방대하다”
- ‘이름값은 선행으로 증명’ 임영웅, 팬들과 또 한 번 선행…누적기부금 1억원 눈앞
- 김병만, 비연예인과 9월 결혼…이혼 5년 만에 재혼
- ‘MZ 워너비’ 장원영, 청량 미모·유니크 ‘봄의 여신’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