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이상화 만류한 母, '왜 이런 XX랑 결혼하냐'고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남이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와 결혼 당시 어머니의 반대에 부딪혔다고 밝혔다.
강남은 당시 어머니가 이상화를 말리며 "(강남이) 힘들 거다. 계속 괴롭힐 거다. 보통 사람이 아니다. 밥을 너무 많이 먹는다(는 말을 했다)"고 전했다.
특히 어머니가 이상화에게 "너는 국가 보물인데 왜 이런 XX랑 결혼하려 하냐"고 말했다는 내용에 대해 "맞다. 엄마가 그런 얘기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3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가정의 평화를 지켜주세요 상화만 모르면 되는 강나미의 나무위키 읽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화면 캡처) 2025.04.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04/newsis/20250404091115346ugip.jpg)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가수 강남이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와 결혼 당시 어머니의 반대에 부딪혔다고 밝혔다.
3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가정의 평화를 지켜주세요 상화만 모르면 되는 강나미의 나무위키 읽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강남은 지식 정보 사이트 '나무위키'에 기재된 자신의 정보를 읽었다. 그는 부모님이 자신과 이상화의 결혼을 반대했다는 내용에 대해 "우리 엄마가 진심으로 결혼을 막았다"고 인정했다.
강남은 당시 어머니가 이상화를 말리며 "(강남이) 힘들 거다. 계속 괴롭힐 거다. 보통 사람이 아니다. 밥을 너무 많이 먹는다(는 말을 했다)"고 전했다.
특히 어머니가 이상화에게 "너는 국가 보물인데 왜 이런 XX랑 결혼하려 하냐"고 말했다는 내용에 대해 "맞다. 엄마가 그런 얘기 했다"고 말했다.
강남은 '결혼 후 아내 이상화에게 잡혀 산다'는 내용도 인정했다
그는 과거 유튜브 채널에서 이상화 몰래 삼겹살 '먹방'을 촬영했다가 크게 혼났다며 "(이상화가) 너무 화가 나서 그거 편집하는 데 한 달이 걸렸다. 아내 몰래 먹는 건 목숨 걸고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아내 이상화의 분노 탓에 더 이상 '먹방' 콘텐츠를 안 하기로 결정했다'는 내용에 대해선 "(먹방을) 안 하려고 했는데 광고가 들어왔다. 광고라고 하니까 (아내 이상화가) 화를 안 내더라"고 말했다.
강남은 "'광고라고 거짓말해서 해볼까?'하고 딸기를 먹어봤는데 화를 안 냈다. 그러다 나중에 광고가 아니라는 걸 알아버렸고 상화 씨가 너무 화가 났다"며 "다음엔 뭐 나올지 기대해 달라. 더 큰 거 해버릴 거다"고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 대중음악 평론가 김영대 별세…'K-팝 전문가'
- MC몽, 불륜설 거듭 부인 "차가원 회장 가정에 충실"
- XG 멤버 코코나,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 고백…유방 절제 수술 공개
- "가정방문 야매 치료사 같다" '박나래 절친' 기안84, 과거발언 재조명
- 김성수, 12세 연하 쇼호스트와 핑크빛 기류
- "박나래, 매니저에 샤넬백·시계 선물"…인증샷 있었다
- '식도암 투병' 허윤정 "식도 24㎝ 잘라내…15㎏ 빠져"
- '前연인 폭행 혐의' 전호준, 불기소 처분…"가해자 아닌 피해자"
- 전현무, 은밀한 처방 기록도 공개 "얼마나 억울했으면"
- 이지훈·아야네 둘째 유산 "6주차 심장소리 못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