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쓰리랑’ 김소연, 졸업식까지 ‘승률 1위’로 유종의 미

가수 김소연이 ‘미스쓰리랑’ 승률 1위 자리를 끝까지 지켰다.
김소연은 지난 2일 방송된 TV조선 ‘미스쓰리랑’에 출연해 ‘쓰리랑 졸업식’ 특집을 꾸몄다.
‘쓰리랑 졸업식’ 특집에서는 김연자와 진성이 출연했다. 김소연은 졸업식 오프닝쇼로 김연자와 함께 ‘10분내로’ 무대를 펼쳤다.
이어 김소연은 4라운드에서 오유진과 대결했다. 김소연은 “1위가 괜히 1위가 아니라는 걸 한번 보여줘야겠다”라며 승률 1위답게 여유로운 모습으로 남다른 위엄을 드러냈다.
김혜연의 ‘바로 내 남자’를 선곡한 김소연은 애교 넘치는 표정과 무대 매너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이에 걸맞은 완벽한 가창력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특히 김소연은 댄서들과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전달했다. 김소연 특유의 긍정 에너지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에 김소연은 마지막까지 승리를 거뒀고, 김연자는 “대단하다”며 감탄했다. 그러자 김소연은 김연자에게 달려가 안기는 애교 넘치는 후배의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소연은 TOP7 멤버들과 함께 김종환의 ‘백년의 약속’ 단체 무대를 선보였다. 감동의 무대 후 김소연은 학사모를 쓰고 졸업장을 받으며 추억을 회상하고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한편, 김소연은 ‘미스트롯3’에서 탁월한 보컬 실력은 물론, 밝은 미소와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주목받아 TOP7에 올랐다.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및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
- 황신혜, 박용만 前 두산 회장과 투샷…박 전 회장 전시회 관람 “또 가야지”
- 차은우, 집단 소송 맞나···‘동전주’ 판타지오 비명
-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A씨, 결국 통편집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이숙캠 ‘걱정 부부’ 결국 이혼한다…남편 심경 밝혀
- [단독] 갓세븐 영재, 뮤지컬 ‘드림하이2’ 제작사 고소
- ‘빈지노♥’ 미초바, 산후우울증으로 정신과行…“부끄러운 일 아냐” (관종언니)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