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밥' 김옥빈, 고산병으로 촬영 중단→최다니엘에 감동 "다정해" [텔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글밥2 - 페루밥' 김옥빈이 고산병으로 촬영을 중단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정글밥2 - 페루밥'(이하 '페루밥')에서는 멤버들이 '맛벌이' 고행을 겪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김옥빈은 결국 촬영도 중단하고 안정을 취하기로 결정했다.
최다니엘이 걱정돼 방을 찾자 김옥빈은 "미안하다고 전해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정글밥2 - 페루밥' 김옥빈이 고산병으로 촬영을 중단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정글밥2 - 페루밥'(이하 '페루밥')에서는 멤버들이 '맛벌이' 고행을 겪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해발 3718m 고산 지대에서 감자를 심었다. 체력 소모가 심했지만 멤버들은 끝까지 미션을 완수했다.
이후 저녁을 준비하던 최다니엘은 "옥빈이 괜찮나. 옥빈이 아프다"라고 걱정했다.

김옥빈은 방에서 가쁜 호흡을 내쉬며 쓰러져있었다. 심해지는 고산병 증상에 팀닥터는 "24시간 동안 안 드시는 게 좋다. 탈수 증상으로 체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물이랑 수액은 자주 드셔 달라"고 진단했다.
김옥빈은 결국 촬영도 중단하고 안정을 취하기로 결정했다. 최다니엘이 걱정돼 방을 찾자 김옥빈은 "미안하다고 전해달라"고 말했다.
이 모습을 VCR로 지켜보던 최현석이 "옥빈이 챙기는 건 다니엘 밖에 없다"고 하자 김옥빈은 "어릴 때부터 봤는데 굉장히 다정하다"고 얘기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탑건' 발 킬머, 폐렴으로 별세…향년 65세
- 김수현, 유족 상대 110억 손배소 재판부 배당… 故 김새론 친구들 성명서 준비 [ST이슈]
- '박성광 아내' 이솔이, 악플 상처→여성암 투병 고백 "덜 오해해주시길"
- '나솔사계' 미스터황 "혈액암 소견, 상황 희망적이지 않아" [전문]
- 노엘 부친상…父 장제원 전 의원, 숨진 채 발견
- "어떻게 300조를 수출하겠나" 저작권 박탈·제작비 회수 안 되는 K콘텐츠 위기 [ST취재기획]
- 조여정, 40억대 한남동 펜트하우스 현금 매수
- 민희진의 아전인수 격 이중잣대, 하이브는 안 되고 나는 된다? [ST이슈]
- '소년범 인정' 조진웅, 21년 배우 인생 마침표…'두 번째 시그널' 측 "논의 예정" [종합]
- 전국노래자랑 스타 '할담비' 지병수 씨 별세…향년 8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