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vs 이수근, 나영석 사단 신구 대결 성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수근삼촌' 아이브 안유진과 이수근의 게임 대결이 펼쳐졌다.
3일 오후 유튜브 채널 '백수근삼촌'에는 지난주에 이어 아이브 안유진, 레이와 함께한 영상 2편이 게재됐다.
이날 이수근이 '백수근삼촌' 속 미니코너 '게임의 신 백수근을 이겨라'를 진행하며 용돈을 걸고 안유진, 레이와 3라운드의 진검승부를 펼쳤다.
한편 '백수근삼촌'은 백수가 된 이수근이 백수근 포차를 운영하는 콘셉트로 다양한 게스트들을 만나는 웹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백수근삼촌' 아이브 안유진과 이수근의 게임 대결이 펼쳐졌다.
3일 오후 유튜브 채널 '백수근삼촌'에는 지난주에 이어 아이브 안유진, 레이와 함께한 영상 2편이 게재됐다.
이날 이수근이 '백수근삼촌' 속 미니코너 '게임의 신 백수근을 이겨라'를 진행하며 용돈을 걸고 안유진, 레이와 3라운드의 진검승부를 펼쳤다. 먼저 용돈 10만 원을 걸고 '4글자 이어 말하기'를 펼친 가운데, 나영석 PD 사단의 신구대결이 성사돼 긴장감을 펼쳤다.
'신서유기' 에이스 이수근은 '지구오락실' 에이스 안유진을 향해 "내가 '지구오락실' 한번 가서 해줘야 하는데"라며 "어떻게 오락을 즐겨야 하는지 알려줄게"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팽팽한 접전 끝에 결국 이수근이 최종 승리하며 "아쉽다, 돈을 줄 일이 없다"라고 놀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백수근삼촌'은 백수가 된 이수근이 백수근 포차를 운영하는 콘셉트로 다양한 게스트들을 만나는 웹 예능이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신입생 MT서 입으로 '러브샷' 강요…'XX폭격·낙태' 막 내뱉더라" 폭로
- '학폭 재판 노쇼' 권경애 "내 잘못 알려졌으니 9천만원 못줘" 손배 거부
- 드럼통 들어간 나경원 "이재명, 아프긴 아팠나 봐…그가 되면 그 공포는"
- 해고된 부하직원 집 초대 송별회…분유 타던 아내 성폭행하고 도주
- 술 취한 여성 도로에 맥주병 '휙'…치우러 차도 들어간 동료 참변[영상]
- 사장 아내 성폭행한 20대 직원, 동료 여직원에게도 "너랑 자고 싶다"
- "온갖 경조사비 10만원씩 냈는데…父 장례 안오고 5만원 송금한 친구" 부글
- '30년간 외도' 이승연 아빠 "난 여복 강해, 하자는 대로 따라간 것"
- "놀 시간 얼마 없다"…제자들에게 회장님 술 접대시킨 교수, 결국 해임
- 샤이니 태민, 노제와 백허그? 온라인발 열애설…소속사 "확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