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출신 소연, 효민 결혼식 불참…“두바이서 꼼짝마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소연이 같은 그룹 멤버였던 효민의 결혼식 불참 소식을 전했다.
앞서 지난달 13일 효민은 인스타그램에 "훈남까진 아니지만 제 눈에는 멋진 그런 남자를 만나게 돼 결혼을 앞두게 됐다. 준비하면서 새삼 그동안 곁에서 아껴주셨던 분들에 대한 감사함을 다시 한번 깨닫는 중"이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소연이 같은 그룹 멤버였던 효민의 결혼식 불참 소식을 전했다.
소연은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날짜 변동 안되는 이사, 공사 딜레이. 매일 토토로(반려견) 병원, 약. 하필 걸쳐버려 혼자 다 해내던 중 엄마들도 놀러 오셨는데 도와주시느라 내내 고생만 하셨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3월 대표팀 경기도 못 가보고, 4월 한국에 예약해 둔 검진들도 다 못 가고, 효민이 결혼식도 못 가보고, 이번 달도 아마 다음 달도 꼼짝마라 라이프”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달 13일 효민은 인스타그램에 “훈남까진 아니지만 제 눈에는 멋진 그런 남자를 만나게 돼 결혼을 앞두게 됐다. 준비하면서 새삼 그동안 곁에서 아껴주셨던 분들에 대한 감사함을 다시 한번 깨닫는 중”이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효민은 6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금융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한편, 소연은 지난 2022년 9세 연하 축구선수 조유민과 3년 열애 끝에 결혼했으며, 조유민이 지난해 2월 아랍에미리트(UAE) 샤르자FC로 이적하면서 현재 두바이에서 거주 중이다. yoonss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 나라로 꺼지라니요?” 황민우·황민호 형제 향한 시대착오적 악플[배우근의 롤리팝]
- 故 김새론 친구 8명, 성명서 작성…“김수현과 미성년 교제 알아”
- 78년생, 47살이라고?…김사랑, 어마어마한 동안 미모 [★SNS]
- 피오, “故 설리와 1년 교제” 뜬금 폭로에 입장 밝혔다
- 유희관 폭탄 발언에 탐정들 술렁술렁 “야구선수들 지방에 여자친구들 있다”
- ‘이름값은 선행으로 증명’ 임영웅, 팬들과 또 한 번 선행…누적기부금 1억원 눈앞
- 조영구, 주식+빌려준 돈 “56억 날렸다” 고백
- 김병만, 비연예인과 9월 결혼…이혼 5년 만에 재혼
- ‘5월 결혼’ 남보라, 신혼집 최초 공개…아기방 준비까지
- ‘MZ 워너비’ 장원영, 청량 미모·유니크 ‘봄의 여신’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