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그룹, '영남 대형 산불' 피해 복구·소방관 지원에 성금 5억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그룹은 영남 대형 산불 피해 복구와 소방공무원 지원을 위한 성금 5억 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산불 피해 지역의 이재민을 위한 긴급 생계 지원, 구호 물품 제공, 임시대피소 운영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곽정현 KG그룹 사장은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과 피해 복구에 애쓰시는 소방 가족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종홍 기자 = KG그룹은 영남 대형 산불 피해 복구와 소방공무원 지원을 위한 성금 5억 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성금은 KG그룹 계열사인 KG스틸, KG이니시스, KG모빌리언스, KG케미칼, KG에코솔루션 등이 마련했다. 산불 피해 지역의 이재민을 위한 긴급 생계 지원, 구호 물품 제공, 임시대피소 운영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소방공무원의 헌신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KG F&B가 생산하는 10만 원 상당의 육류 밀키트 세트 2000개를 영남 지역 소방서에 제공한다.
곽정현 KG그룹 사장은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과 피해 복구에 애쓰시는 소방 가족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1096page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셋이 한방에…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무참히 살해된 남성
- 숙행 상간남 "엘베 키스 땐 동거 안 해…내 말에 속은 그녀도 피해자"
- 하루 1억 벌던 서울대 출신 女치과의사 생활고 "이 나이에 버스 타"…왜?
- 5억 빚 떠안은 싱글맘, 마사지숍 출근했다가…"배 마사지 중 계속 '아래로'"
- 체중 600㎏서 400㎏ 뺀 '세계 최고 뚱뚱남'…신장 감염 합병증 41세 사망
- '톰과 제리' 성우 송도순 별세, 향년 76세…배우 박준혁 모친상
- 트와이스 모모, 글래머 몸매 이 정도였어?…섹시미 장착 [N샷]
- AOA 출신 권민아, 정신적 고통 호소…다행히 구조됐다
- 국민배우 안성기, 혈액암 투병 중 건강악화 병원 이송…"쾌유 기원" 지속
- 서유정 "전남편과 이혼 고민하던 차에 임신…싸움과 화해 반복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