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도심에서 즐기는 야외 맥주… 호텔농심 ‘비어가든’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농심은 오는 10일부터 부산 동래구 호텔농심 야외에서 '비어가든'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비어가든은 허심청브로이에서 생산하는 수제맥주 '필스'와 '둔켈'을 제공한다.
돼지고기, 소고기, 해산물 등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바비큐와 수제맥주로 구성된 BBQ 세트도 있다.
호텔농심 관계자는 "10월 중순까지 도심 속 야외에서 낭만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지난해에도 야외 파티 분위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호응이 좋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텔농심은 오는 10일부터 부산 동래구 호텔농심 야외에서 ‘비어가든’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비어가든은 허심청브로이에서 생산하는 수제맥주 ‘필스’와 ‘둔켈’을 제공한다. 필스와 둔켈은 독일 정통 제조 공법으로 만들어져 향이 풍부하고 깔끔한 목넘김이 특징이다. 맥주와 어울리는 메뉴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돼지고기, 소고기, 해산물 등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바비큐와 수제맥주로 구성된 BBQ 세트도 있다. BBQ 세트 메뉴는 사전 예약으로 이용 가능하다.
매일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 운영하며 기상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다. 호텔농심 관계자는 “10월 중순까지 도심 속 야외에서 낭만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지난해에도 야외 파티 분위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호응이 좋았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우스운가? 이제 고소 들어간다”…황보, 돈 떼먹은 남성 민증 공개
- ‘음부 필러’ 맞은 30대 여성 2명 사망… “치명적 부작용 위험 커”
- ‘원조 레이싱걸’ 오윤아, 후배들 의상에 소신 발언…“지금은 너무”
- 못 보던 쌍꺼풀이… 4년만 복귀 유명 배우, 확 달라진 외모 근황
- 전한길, 아이유랑 드라마 찍고도… ‘폭싹’ 통편집 어쩌다
- 흥분한 개그맨, ‘34살 어린’ 女배우 울렸다…“내 여자” 덮치더니 키스 흉내?
- “역겹다”…74세 대배우, 생방송 중 유명 여배우에 ‘강제 키스’ 파문
- ‘박성광♥’ 7살 연하 아내, 여성암 투병 고백 “아이 못 가져”
- 아이유, ‘좌파 아이유’ 비난에 “감당해야 할 부분”…심경 밝혔다
- 화장하는 女 지켜보며 소변보는 男…“여성 혐오” 발칵 뒤집힌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