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기안84, 父 위패 앞 경건한 모습 "치유 받는 것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의 기안84가 제주도 벚꽃길을 따라 바이크를 타고 라이딩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기안84가 제주도에서 첫 바이크 라이딩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가 바이크를 타고 제주도의 활짝 핀 벚꽃 터널을 지나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의 기안84가 제주도 벚꽃길을 따라 바이크를 타고 라이딩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온몸으로 봄을 만끽하며 달려간 목적지가 어디일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기안84는 “오염된 내 자신이 씻겨 내려가는 기분”이라고 전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기안84가 제주도에서 첫 바이크 라이딩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가 바이크를 타고 제주도의 활짝 핀 벚꽃 터널을 지나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평소 '바이크 마니아'인 기안84는 “제주에서 바이크 타는 건 처음”이라며 설레는 모습을 보인다.
벚꽃길을 지나 짙은 안개가 자욱한 숲길을 따라 올라가는 기안84. 그가 도착한 곳은 바로 아버지의 위패를 모신 사찰이다. 그는 “아버지도 뵙고, 기도도 드릴 겸 절을 방문했다”라며 “아버지께 기도를 하면 치유를 받는 것 같아요”라고 절을 찾은 이유를 밝힌다.
조심스레 들어간 법당 안에서 스님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기안84는 아버지의 위패 앞에서 경건한 마음으로 촛불을 켜고 기도를 올린다. 그는 아버지를 향한 그리움과 함께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아들 김희민'이 된 기안84의 모습은 어떨지 관심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기안84가 절밥의 맛에 빠진 모습도 포착됐다. 셀프 배식으로 만든 비빔밥과 쑥국을 먹으며 그는 “고기가 없는데 왜 이렇게 맛있지?”라고 연신 감탄을 터트린다. 순식간에 한그릇을 비운 기안84는 리필까지 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른 봄 제주도에서 벚꽃과 아버지를 마주한 기안84의 모습은 오는 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박명수, 미담 터졌다…박슬기 "돌잔치 축의 부담될 정도로 주셔"(라디오쇼)
- 박명수, 오마이걸 효정 오프숄더룩에 깜짝 "제정신 아니야"(라디오쇼)
- 메가박스, 서울 시내박스 5000대에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운영
- 하정우 '더 테러 라이브' 日 리메이크판, 4월 16일 극장 개봉
- [TV톡] 풋사과상 공명·김민하 '내가 죽기 일주일 전', 아삭한데 달지 않은
- '거룩한 밤' 마동석, 악마에게 영혼 뺏긴 정지소 살릴까…캐릭터 포스터 공개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